그레이하운드 경주 형태의 상위 5가지 고려 사항

그레이하운드 경주 형태의 상위 5가지 고려 사항

영국의 그레이하운드 경주는 매우 인기 있는 야간 경기입니다. 많은 돈을 쓰지 않고도 많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시대에 중요합니다. 그러나 오락을 위해 개를 찾는 많은 사람들은 어느 개를 뒤로 보낼지 결정할 때 승리한 그레이하운드에서 무엇을 찾아야 할지 거의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귀하가 해당 범주에 속하거나 그레이하운드에 참여하려는 노련한 도박꾼이라 할지라도 우승자를 검색할 때 고려해야 할 5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주에 참가하는 여섯 마리의 개는 트랩이라고 알려진 장치에서 출발합니다. 경마의 출발장과 같습니다. 그레이하운드는 시작하는 숫자 트랩에 대해 뚜렷한 선호도를 가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내부 레일에 가까울수록 더 잘 작동할 수 있으므로 낮은 드로우가 필요합니다. 한두 번 이동합니다. 아니면 넓게 나가서 트랩 5~6개를 필요로 하는 것을 선호할 수도 있습니다. 잘못된 함정에 빠지면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토토커뮤니티.

경주 거리는 얼마나 되며 그레이하운드는 그 거리에서 어떤 성과를 거두었습니까? 레이스 카드는 지난 6번의 레이스에 대한 전체 형태를 제공하며 여기에는 거리와 달리기 방법이 포함됩니다. 이 양식은 개가 분명히 할 수 없는 거리를 달리고 있거나 선호하는 거리를 경주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660m 이상을 시도했지만 유지되지 않았지만 이제는 500m 경주로 돌아가 해당 거리에 대한 형태를 갖췄습니다.

그레이하운드는 “초기 속도”로 알려진 것을 가지고 있습니까? 즉, 얼마나 빨리 함정에서 벗어나 리드의 첫 번째 턴에 도달합니까? 이는 경주 카드에서도 찾을 수 있으며 빠른 속도를 보이는 개를 발견하는 데 지침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빨리 달리고 첫 번째 턴에서 문제를 피하는 개는 다른 개가 뒤로 물러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개가 그 등급으로 달리고 있습니까? 그레이하운드 경주는 등급에 따라 진행됩니다. 경마의 핸디캡을 생각해 보세요. 경주 등급의 숫자가 낮을수록 도그 런닝 등급이 높은 것입니다. 예를 들어 A1 경주는 A5 경주보다 더 빠른 개들로 구성됩니다. 그레이하운드는 성과와 경주 시간에 따라 경주 등급을 오르내립니다. 개가 충분히 빠르지 않은 등급에서 형태가 입증된 등급으로 되돌아가는 개가 좋은 포인터가 될 수 있습니다.

개는 개선될 가능성이 있습니까? 그레이하운드는 경주 경력이 비교적 짧습니다. 그들은 18개월부터 시작할 수 있으며, 오랜 경력을 쌓으면 약 5살이 될 때까지 경주하게 됩니다. 아직 발달 중인 어린 개는 약 3년 반이 지나면 점차 줄어들 수 있지만 개선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전히 향상되고 성적이 올라갈 수 있는 개를 찾으십시오.

개선 가능성에 관해 주목해야 할 한 가지 특별한 점은 암캐(암컷 그레이하운드)가 시즌을 시작한 지 얼마나 되었는지입니다. 그들은 시즌 중에 명백한 이유로 경주할 수 없으며 시즌에서 돌아온 후 최고의 경주 형태로 돌아가는 데 몇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경주 카드는 그 년이 마지막 시즌에 언제였는지 보여주기 때문에 여기 있는 당신의 친구입니다. 시즌을 시작하고 약 4개월 후에 경주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찾아보세요. 나는 그레이하운드 암캐 몇 마리를 소유하고 있으며 이것이 큰 요인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제 끝났습니다. 개와 함께 밤을 보낼 때 분야의 범위를 좁히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 주요 요소를 간략하게 살펴보세요. 필요한 모든 정보는 각 개의 마지막 6개 경주에 대한 모든 관련 정보와 양식을 보여주는 경주 카드에 있습니다. 그레이하운드 경주는 친구들과 정말 즐거운 밤을 보낼 수 있지만, 내기를 한다면 잃을 여유가 없는 돈을 절대 사용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