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단계 아기 천 기저귀를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기본 단계 아기 천 기저귀를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아기가 태어나면 부모님과 가족들의 얼굴에 나타나는 행복감은 엄청납니다. 모두가 많은 것을 즐깁니다. 하지만 이 부모 외에도 아기에게 다양한 것들과 습관을 가르치는 방법, 아기에게 먹이를 주는 방법 등과 같은 많은 것을 배워야 하며, 그 사이에 부모는 아기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발진이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하는 첫 번째 작업이 있습니다. 그리고 세균. 이 작업에서 기저귀는 부모에게 도움이 됩니다 어린이봄.

아기의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유지하려면 부모는 적합한 기저귀를 사용해야 하며, 피부가 연약한 아기에게는 천 기저귀가 더 좋습니다. 이 기저귀는 면으로 만들어져 매우 편안합니다. 하지만 올바른 기저귀를 결정하고 올바른 기저귀를 사용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며 일부 부모는 경험이나 지식이 없습니다.

기저귀를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천기저귀 사용법을 모를 때는 기저귀 운세를 시험해보기 전에 먼저 사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천 기저귀가 아기에게 더 좋은지 알아보려면 몇 가지 다른 천 기저귀 옵션을 시험해 봐야 합니다. 부모들이 가장 선호하는 인기있는 기저귀가 있습니다.
1. 미리 접힌 기저귀(Pre-fold) : 긴 방향으로 세 부분으로 나누어진 직사각형 형태의 기저귀로 벨크로나 스냅으로 고정되는 기저귀 또는 자동 잠금 핀으로 넣을 수 있습니다.

2. 포켓 : 수분 확인 외부 레이어, 건조 상태를 유지하는 내부 레이어, 소커를 내장할 수 있는 포켓 개구부로 구성됩니다.

3. 올인원(All-in-one) : 외부에 방수층이 있는 꼭 맞는 기저귀입니다.

아이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할 때 필요한 기저귀 수에 대해 생각할 것입니다. 아기와 신생아는 대부분 하루에 10~12번의 변화가 필요하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어린 아이들은 8~10마리의 기저귀가 필요합니다. 2~3일마다 세탁하면 된다는 목표로 충분한 기저귀에 자원을 투자하세요.
새 기저귀를 세탁하세요. 마찬가지로 새 아동복과 마찬가지로 방금 구입한 기저귀를 옷에 넣어야 합니다. 부드러운 클렌저를 사용하여 사이클을 뜨겁게 설정하세요. 예외 사항: 대마로 만든 기저귀는 확실히 유지력을 갖기 전에 8~10회 이상 세탁해야 합니다. 면은 4~5회 세탁해야 합니다. 대나무는 2~3번 씻어야 합니다.
마음으로 씻으십시오. 기저귀를 씻는 데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