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박임 없는 LCD 화면을 원하시나요?

깜박임 없는 LCD 화면을 원하시나요?

습니다. 노트북 화면이 계속 깜박여서 화면이 선명하게 보이지 않고, 친구들은 내가 순식간에 사라진 줄 알았습니다. 너무 짜증나는 경험!

시간이 지나서 컴퓨터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아 알아봤습니다. 깜박이는 노트북 화면은 디스플레이의 백라이트가 켜지고 꺼지면서 발생합니다. 이는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원인은 백라이트 인버터의 마모입니다. 또한 이유를 테스트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화면이 깜박일 때 화면에 손전등을 비추는 것입니다. 손전등 아래에서도 화면이 보이면 LCD 화면 자체가 아니라 백라이트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갤럭시북4.

시작하기 전에 Pavilion DV2000 화면이 탑재된 HP 노트북과 같은 노트북의 모델 번호를 확인한 다음 인터넷을 통해 관련 정보를 검색하여 올바른 모델 번호를 검색하여 서비스 설명서를 받으세요. HP는 많은 노트북 서비스 매뉴얼을 온라인으로 게시하고 안내 지침을 제공하므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더 많은 팁이 있습니다. 편리하다면 분해의 모든 단계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므로 부품이 어떻게 결합되어야 하는지 명확하게 볼 수 있는 많은 사진이 있으면 프로세스가 훨씬 쉬워집니다.

설명서를 구할 수 없는 경우 노트북 덮개를 고정하는 나사를 덮고 있는 작은 플러그나 플라스틱 조각을 찾을 수 있습니다. LCD 주변의 플라스틱은 얇기 때문에 나사로 고정된 상태에서 화면을 잡아당기면 부러질 수 있습니다. 나사를 모두 모으면 LCD 화면 근처에 있는 화면의 플라스틱 전면을 잡습니다. 그런 다음 인버터 보드의 나사를 풀고 교체 보드를 연결합니다. 올바른 위치에 다시 놓으십시오. 노트북을 테스트하고 싶지 않다면 플러그를 꽂고 테스트하면 됩니다. 단계를 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