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 인도 스낵 메뉴 – 남부 인도 레스토랑 Noida

남부 인도 스낵 메뉴 – 남부 인도 레스토랑 Noida

필리핀 해외 노동자나 다른 나라로 이주한 필리핀 사람들에게 필리핀에서 정말 그리운 것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첫째로 그들의 가족, 둘째로 필리핀 음식입니다. 물론 필리핀 레스토랑이나 슈퍼마켓에서 식재료를 찾아 나만의 필리핀 요리법을 준비할 수도 있습니다. 심리적인 부분인 것 같지만 이곳에서 준비한 필리핀 요리와 다른 나라의 필리핀 요리는 차이가 있습니다.

아마도 그 이유는 가족과 떨어져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사람들이 혼자 있고 해외에서 일하는 경우 음식에 대한 갈망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나는 한동안 북미에서 OFW로 일하면서 개인적으로 가족과 떨어져 외로움을 경험했는데, 아마도 그곳에서 필리핀에 대한 갈망이 줄어들었을 것입니다 논현 술집.

차이를 만드는 또 다른 요인은 음식의 신선도라고 생각합니다. 슈퍼마켓에서 파는 모든 것은 일반적으로 현지 시장에서 신선한 야채, 해산물, 돼지고기, 쇠고기 및 가금류 제품을 판매하는 필리핀과 달리 냉동 또는 냉장 보관됩니다. 또 다른 문제는 특정 성분에 대한 성분의 가용성입니다. 필리핀식 치킨 카레를 준비할 때 카레 레시피에 맛을 내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신선한 코코넛 밀크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었던 기억이 납니다. 신니강에는 캉콩 대신 시금치를 사용해야 했던 기억이 나네요. 하지만 공평하게 말하면 저는 그들의 요리법 중 일부, 특히 샐러드와 바비큐를 좋아합니다. 그 요리법을 준비하는 방식은 다르지만 그들의 요리법은 정말 맛있습니다.

kinilaw na isda라고 알려진 필리핀 음식이 땡겼던 때가 기억납니다. 원래는 비사야 지역 출신으로 필리핀인들이 진심으로 사랑하는 필리핀 음식으로, 보통 술자리에서 전채요리로 준비됩니다. kinilaw na isda의 경우 보통 신선한 생선을 사용하고 생강, 양파, 칠리, 소금과 함께 식초나 깔라만시로 재워둡니다. 그러던 중 신선한 청새치를 파는 쇼핑몰 안에서 중국 재래시장을 발견했는데, 3/4kg에 30달러로 너무 비싸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필리핀은 균형이 잘 잡혀 있어 이곳에서는 거의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해는 오전 5시 45분에 떠서 오후 6시에 집니다. 우리의 온도는 우리 농산물을 직접 재배하고, 가축을 쉽게 키울 수 있을 만큼 충분합니다. 필리핀은 바다와 바다로 둘러싸인 군도 국가로, 해산물 요구 사항을 자급자족할 수 있고 일부 해산물 제품을 다른 나라로 수출할 수도 있습니다. 필리핀인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천연 자원에 대해 감사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