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충전기를 대폭 할인받는 방법

노트북 충전기를 대폭 할인받는 방법

오늘날 대부분 의 노트북 충전기는 크기가 작지만 기존 및 구식 충전기와 동일하게 효과적입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노트북 충전기에는 때때로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작은 실린더가 있습니다. 글쎄, 이것은 기술과 그 발전의 마법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노트북 충전기 제조를 자랑하는 신뢰할 수 있고 평판이 좋은 브랜드가 몇 군데 있습니다. 이러한 충전기는 기존 모델에 비해 크기가 4분의 1에 불과하고 무게도 6배 이상 가볍습니다. 예전의 “지상 상자” 형식과 달리 표준 벽면 플러그로 이러한 제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북4 프로360.

새로운 회로 설계 개발

모든 노트북 충전기 공장 에서는 기술을 광범위하게 사용하여 더 새롭고 더 나은 회로 설계를 내놓을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회로는 종종 30MHz~300MHz 범위의 고주파수에서 실행하는 데 매우 효율적입니다. 이로 인해 이 충전기는 기존 충전기보다 수천 배 더 좋아졌습니다. 이는 모두 이 충전기의 전력 회수 기능 때문입니다. 이 저전력 충전기를 사용하면 다양한 노트북은 물론 태블릿, 스마트폰과 같은 기타 장치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는 2.1A USB 커넥터가 있기 때문입니다. 더욱 흥미로운 점은 한 번에 여러 대의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노트북을 항상 활성 상태로 유지

현대에는 노트북의 사용 범위가 광범위해졌습니다. 이동 중에도, 심지어 사무실, 식당, 집에서도 어떤 목적으로든 작업하는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작업에서 절대 벗어나지 않도록 노트북을 항상 활성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휴대성이 뛰어난 유용한 장치에는 어댑터가 함께 제공되므로 완전히 충전한 후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충전기의 광범위한 사용으로 인해 노트북 자체보다 훨씬 자주 고장이 발생하여 미국에서 온라인 노트북 충전기 에 대한 수요가 발생합니다 .

실린더의 중요성

노트북 충전기 케이블 끝에 작은 원통이 있는 것을 보셨을 겁니다. 노트북을 계속 작동시키는 충전기가 얼마나 유용한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노트북에는 CD 및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와 같은 여러 움직이는 부품이 있습니다. 이는 직장으로 이동할 때 진동을 발생시킵니다. 충전 케이블의 실린더는 움직이는 부품의 진동으로 인해 생성되는 무선 주파수를 처리하는 페라이트 비드라고 합니다. 이러한 무선 주파수는 집의 Wi-Fi 라우터나 접시 연결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