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한 스타일링으로 환상적인 Nokia X3-02 터치 및 입력이 매력적인 제안이 됩니다.

단순한 스타일링으로 환상적인 Nokia X3-02 터치 및 입력이 매력적인 제안이 됩니다.

델을 최신 스마트폰 중 하나와 비교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동일한 야구장에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새로운 모델은 완전히 다른 목적을 제공합니다. Nokia는 일부 사람들이 기본 기능을 갖춘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휴대폰을 원한다는 점을 이 휴대폰으로 인정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오래된 캔디바 디자인을 다시 불러일으켰고 터치 스크린 형태의 보다 현대적인 기술 요소와 몇 가지 좋은 미디어 기능을 결합한 이 멋진 새 전화기를 우리에게 제공했습니다  복합기렌탈.

이번 신형 모델의 가장 눈에 띄는 요소는 디자인인데, 제가 여기서 주목하고 싶은 부분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휴대전화 산업이 직면한 문제는 최신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는 일이 너무 많다는 것입니다. 전면 패널은 화면이 차지하고 카메라는 필연적으로 후면에 장착되기 때문에 모델 간의 유일한 차이는 후면 패널의 소재와 색상일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휴대폰은 흰색, 파란색, 분홍색을 포함하여 이미 출시된 여러 가지 색상을 포함하여 다양한 색상에 대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사용 가능한 색상 중에서 흰색 마감이 가장 매력적이지만 다른 색상도 젊은 청중의 관심을 끌 것이라고 감히 말씀드립니다. 전면 패널의 절반을 차지하는 키 덕분에 후면 패널에만 국한되지 않고 전화기 전체에서 색상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 모델의 기능을 제거하는 또 다른 이점은 핸드셋의 전체 부피가 크게 줄어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 강력한 제품의 평균 무게는 약 135그램인 반면, 이 핸드셋은 78그램으로 그 절반에 가깝습니다. 이것을 작은 크기와 결합하면 확실히 감탄스러운 시선을 얻을 수 있는 장치가 있습니다.

Nokia X3-02 Touch And Type에서 무게를 최소한으로 유지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는 탈착식 배터리 커버가 금속 마감이지만 본체가 주로 플라스틱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휴대폰 가장자리를 자세히 살펴보면 상단 가장자리에 일반 마이크로 USB와 헤드폰 소켓이 있습니다. 이는 특히 헤드폰 소켓의 경우 항상 도움이 됩니다. 휴대폰이 주머니에 있을 때 코드가 휴대폰에서 가장 자연스러운 각도로 빠져나가게 되므로 다른 세 모서리 중 하나라도 헤드폰에 불필요한 부담을 주어 기대 수명이 단축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전체 깊이가 9mm가 조금 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