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 청바지의 역사

데님 청바지의 역사

하늘과 바다를 상징하는 블루, 데님 블루는 한때 가장 제작 비용이 많이 드는 색상 중 하나였습니다. 이 안료를 만들기 위한 원료는 이전에 보석과 그릇을 만드는 데 사용되었던 준보석인 청금석 또는 남동석에서 나왔습니다. 현재 파란색은 지평선 위나 지평선 너머에서만 볼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청바지를 만드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해외구매대행.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직물 중 하나인 데님은 모든 연령대에 잘 어울립니다. 때때로 그들은 바지, 바지, 작업복, 바지, 마지막으로 청바지라고 불렸습니다. 색이 바래고, 줄어들고, 주름이 지는 확실한 제품이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브랜드 의류인 데님진을 입을 수 있습니다. 데님은 실내 장식품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작업복그룹이기 때문에 성실한 노력의 옷감으로 입혀왔습니다. 그것은 자신을 표현하는 한 형태일 수 있다. 1930년대에 접어들면서 서부영화는 전반적으로 사람들의 상상력을 사로잡았습니다. 데님진을 입은 미국의 카우보이들이 높은 지위에 올랐습니다. 거기에서 데님을 입는 것은 독립적인 삶, 서구적인 삶, 그리고 거칠고 거친 성격과 연관되게 되었습니다. 이제 데님은 노동계급의 이미지에서 덜 분리되었습니다. 영화, TV, 인쇄물에서 반항적인 오토바이 소년의 이미지로 인해 이 브랜드 의류는 데님 착용이 금지되기도 했습니다. 데님을 입는 것만으로도 10대 청소년들의 반항적인 행동을 하게 될까 봐 우려됐다. 학교에 들어가기 전에 데님 청바지를 입고 학교에 왔는지 사람들이 확인하곤 했다는 것은 꽤 우스운 일이었습니다. 마치 청바지가 홀린 것 같습니다. 소란 속에서 지금까지의 데님은 더욱 강화된 이미지를 가져야 합니다. 미국의 십대들은 교회에 있을 때를 제외하고 어디에서나 브랜드 의류 청바지를 입는다고 합니다.

그러나 데님은 현대에 다시 돌아왔고 근본적으로 이전 제품과 유사합니다. 데님은 어떤 셔츠와도 잘 어울리면서도 멋져 보이게 만드는 견고한 브랜드 의류입니다. 데님은 또한 편안하며 자연의 요소로부터 상당한 수준의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청바지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그들은 매일 그 청바지를 입으며, 그 견고한 특성 때문에 마모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누구나 필연적으로 청바지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입는 모든 것과 잘 어울립니다. 출근할 때, 소개팅 갈 때, 친구들과 파티에 갈 때 입어도 좋아요. 기능적이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모든 모양과 크기에 착용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의류 디자이너들은 수년에 걸쳐 컷과 스타일을 형성하지만 청바지는 무한합니다. 나팔바지, 플레어, 부츠컷, 스트레이트컷, 스키니진 등 어떤 청바지를 소유하더라도 데님 청바지는 절대 잘못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