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를 위한 독특한 기업 선물

동료를 위한 독특한 기업 선물

회사에서 무분별하거나 부적절한 선물을 주는 것은 자신의 무덤을 파는 것과 같습니다. 결국 고객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많은 생각을 하고 독특한 기업 선물을 구입하십시오. 다음은 기업 선물을 선택할 때 좋은 선택을 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고객감사선물.

잠재적인 선물을 찾기 시작하기 전에 이러한 선물을 주고 싶은 고객과 직원의 목록을 작성해야 합니다. 당신이 그 사람의 이름을 목록에 포함시키는 것을 잊었기 때문에 가장 오래된 고객 중 한 명이 선물을 받지 못한다면 그것은 매우 보기 흉하게 보일 것입니다. 항상 가장 중요한 고객 목록을 작성하기 시작하세요. 고객 중 어느 것도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컴퓨터에 데이터베이스를 만들고 필요할 때마다 계속해서 클라이언트를 추가하고 빼세요.

또 한 가지 명심해야 할 점은 기업 선물은 꼭 필요한 경우에만 주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냥 아무 이유 없이 선물을 주는 건 좀 이상해 보일 것 같아요. 따라서 생일이나 고객의 기념일 또는 회사의 기념일과 같은 특정 행사에 기업 선물을 제공하십시오. 추수감사절이나 크리스마스 기간에는 기업 선물을 나눠줄 수도 있습니다.

기업 선물의 경우에도 선물의 가격보다 마음이 더 중요합니다. 따라서 기업 선물로 인해 주머니에 구멍이 생길 필요가 없습니다. 선물은 품질이 좋아야 하고 오래 지속되어야 합니다. 개인화된 일기장이나 열쇠고리를 줄 수도 있습니다. 생일에는 고객의 집에 케이크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그 사람에게 전화를 걸어 개인적으로 소원을 빌어주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이 외에도 은색이나 금색 포춘 쿠키를 줄 수도 있습니다. 그 안에는 원하는 메시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남자에게는 커프스 단추를, 여자에게는 브로치를 주는 것도 참신한 아이디어다.

맛있는 음식이 담긴 선물 상자를 선물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펜, 열쇠고리, 개인 일기장, 초콜릿 상자 등이 포함됩니다. 이 모든 것은 귀하가 보유한 예산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선물 옵션이 많이 있으므로 선택 범위를 좁히기 전에 모든 옵션을 살펴보아야 합니다. 직접 매장에 방문하셔서 제품의 품질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 쇼핑의 장점이 바로 이것이다. 많은 온라인 선물 가게도 요청 시 샘플을 보내드립니다. 선물을 깔끔하게 포장하는 것을 항상 기억하세요. 인쇄된 태그보다는 손으로 쓴 선물 태그를 사용하여 선물에 좀 더 개인적인 느낌을 더해보세요. 따라서 이러한 팁을 염두에 두고 고객에게 독특하고 세련된 선물을 스타일에 맞게 제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