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 마케팅 혁신

디지털 마케팅 – 마케팅 혁신

마케팅은 적절한 시간과 장소에서 청중과 소통하는 것입니다. 구매 행동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지난 수십 년 동안 소비자는 구매 여정을 인터넷 및 기타 디지털 매체로 제한해 왔습니다. 소비자가 구매 결정을 내리고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방식의 변화로 인해 규모나 업종에 관계없이 현대 시장에서 경쟁하려는 모든 비즈니스에 디지털 마케팅이 필수가 되었습니다  복합기렌탈.

디지털 플랫폼은 점점 더 마케팅 계획 및 일상 생활과 연관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이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술 중심 전략을 마케팅에 통합함으로써 비즈니스 소유자는 더 나은 결과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디지털 마케팅이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시작하기 전에 이 짧은 비디오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을 엿볼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모든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포괄하는 포괄적인 용어입니다. 기업은 Google 검색, 소셜 미디어, 이메일, 웹사이트 등의 디지털 채널을 활용하여 현재 및 잠재 고객과 소통합니다. 높은 수준에서 디지털 마케팅은 검색 엔진,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이메일, 모바일 앱과 같은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전달되는 광고를 의미합니다. 실제 매장을 방문하여 영업사원에게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문의하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이제 소비자는 최종 구매를 위해 실제 매장을 방문하더라도 정보를 바탕으로 구매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기 위해 인터넷을 사용합니다. 이 용어는 광범위한 마케팅 활동을 포괄하지만, 모두가 보편적으로 동의하지는 않지만 아래에서는 가장 일반적인 몇 가지 활동에 중점을 두겠습니다.

• 웹사이트 마케팅

회사의 웹사이트는 해당 회사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중추입니다. 웹사이트 마케팅은 웹사이트를 홍보하고 웹사이트에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사용되는 마케팅입니다. 트래픽이 많을수록 웹사이트에 더 나은 온라인 광고가 게재됩니다.

웹사이트 마케팅은 페이지를 사용자 정의하는 프로세스인 검색 엔진 최적화(SEO)(아래 설명)를 활용할 수 있으므로 검색 엔진 쿼리에서 높은 평가를 받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목표는 리드를 유인하고, 참여시키고, 전환시키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사용할 많은 전략은 궁극적으로 타겟 고객을 웹사이트로 다시 유도하여 더 많은 정보를 얻거나 구매하게 만듭니다.

따라서 귀하의 웹사이트는 브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