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물을 마시는 것의 건강상의 이점

뜨거운 물을 마시는 것의 건강상의 이점

우리 대부분은 침대에서 나온 후 몸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신선하고 따뜻한 커피나 차로 아침을 시작하지만, 물을 마실 때는 차가운 것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지만 Ayurveda에 따르면 모든 것이 잘못되었습니다. 특히 아침에 따뜻한 물을 정기적으로 마시는 것은 우리 몸을 치유하고 소화력을 공급하며 면역 체계에 쌓일 수 있는 대사 폐기물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코웨이얼음정수기.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물은 모든 생명체의 기초입니다. 고대 아유르베다 문헌에서는 생명을 구하는 요소라고도 불리는 물의 중요성과 일상 건강의 기초에 대해 설명합니다. 물이 없으면 생활은 엉망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웰빙을 위해 끓인 물을 마시는 것의 이점에 대한 지식을 구체적으로 얻을 수 있는 것이 Ayurveda의 지혜입니다.

끓인 H2O는 끓이지 않는 물보다 인간의 몸에 더 빠르고 쉽게 흡수되기 때문에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물을 끓여서 열을 가하면 자연적으로 더 따가워지고 몸에 더 많은 치료 효과가 나타납니다. Ayurveda에 따르면, 일반 물은 6시간 안에 우리 몸에 흡수되고, 끓인 물은 3시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끓인 물은 우리의 장기와 조직에 수분을 공급하는 데 더 적은 시간과 에너지를 필요로 하여 우리 몸이 최대 용량으로 최적의 건강 상태로 기능하도록 돕습니다.

하지만 뜨거운 물을 마시는 것이 어떻게 건강에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의문이 생깁니다.

공복에 따뜻한 물을 마시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따르는 표준입니다. 그렇게 하루를 시작하는 사람들은 그 혜택을 맹세합니다. 좀 더 자세히 살펴보고 그 이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전반적인 건강을 위한 뜨거운 물의 놀라운 이점

몸을 해독합니다
따뜻한 물을 마시면 이물질과 독소를 배출해 몸을 해독하고 시스템을 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뜨거운 물을 마시면 체온이 올라갑니다. 땀을 흘리면 몸에서 독소가 배출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변비 완화에 도움
뜨거운 물을 마시면 장을 수축시키는 데 도움이 되고 그 결과 장에 갇혀 있던 오래된 노폐물이 몸 밖으로 배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