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민 변호사를 찾는 동안 알아야 할 사항

미국 이민 변호사를 찾는 동안 알아야 할 사항

미국 이민법과 절차는 매우 복잡하고 스트레스가 많습니다. 그러나 유능하고 자비로운 선택된 이민 변호사를 고용하면 복잡성을 단순화하고 불안감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 귀하의 이민 꿈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장 자격 있고 유능한 이민 변호사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략한 지침입니다.

전용 연습장

훌륭한 이민 변호사의 가장 중요한 특성 중 하나는 전문성입니다. 문제는 귀하가 선택한 변호사가 이민법만을 담당하는지 아니면 다른 법률 분야에도 관여하는지입니다. 변호사가 형법, 상해 등 온갖 사건을 다루는 일반의라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세요. 이민법은 그 자체로 어지러운 미로입니다. 매일 새로운 규칙이 등장하기 때문에 이미 따라잡기가 어렵습니다. 주의를 분산시키는 것은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불법체류자결혼.

적시 커뮤니케이션

법에 있어서는 시간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러나 이민법에 있어서 전체 과정의 핵심은 시기적절한 조치와 의사소통입니다. 귀하의 이민 변호사가 약속을 하고 이를 지키지 않거나 귀하의 합당한 문의에 적시에 응답하지 않는 경우, 그 변호사는 무능력자입니다.

시기적절한 의사소통은 많은 변호사들에게 문제가 되지만, 유능한 변호사는 자신이나 고객에게 진행 상황을 즉시 알리기 위해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잘 연결된 세상에서는 적절한 의사소통이 부족한 것은 용납될 수 없습니다.

수수료

전문적 책임 규칙은 변호사 비용이 수행해야 할 업무에 비추어 합리적이어야 한다고 규정합니다. 그러나 일상적인 업무에 대해 터무니없는 금액을 청구하는 이민 변호사들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선택한 변호사가 어떤 서비스에 대해 얼마를 청구할 것인지 확실히 알아야 합니까?

예상 비용이 확실하지 않거나 자신의 비용에 대해 회피하고 동요하는 변호사는 귀하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경험

다른 법률 분야와 마찬가지로 이민법도 관련 경험이 많이 필요합니다. 변호사가 법률 업무를 수행한 기간에 속지 마십시오. 귀하가 선택한 변호사가 이민법 경험이 있고 그 경험이 귀하의 이민 요구 분야와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네, 이민법에는 투자 비자, 영주권, 시민권, 이민 및 비이민 비자, 난민 지위, 망명 등과 같은 다양한 전문 분야가 있습니다.

위의 정보가 귀하의 이민 변호사 선택을 현명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ChosenLawyers.com의 창립자는 이민자 1세대이자 변호사입니다. 그는 이민에 대한 예리한 관심을 가지고 ChosenLawyers.com을 설립했습니다. 이것이 그가 개인적으로 (선택된) 이민 변호사가 미국에서 가장 신뢰받고, 경험이 풍부하며, 동정심 많은 변호사 중 일부인지 확인하는 이유입니다. 그러니 지금 바로 클릭하거나 전화하여 탁월한 이민 변호사와 실시간 채팅을 즐겨보세요! 귀하의 초기 상담은 문자열이 첨부되지 않은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