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랄 워터를 마시면 질병을 치료하고 예방할 수 있습니다

미네랄 워터를 마시면 질병을 치료하고 예방할 수 있습니다

물의 또 다른 이름은 생명이다. 과학적 연구에 따르면 물은 여러 가지 질병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천연 자원이라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전문가들은 물이 약이 아닌 인체 질병의 70%를 죽일 수 있다고 말합니다. 사람은 매일 물 8잔을 마셔야 합니다. 이제 왜 미네랄워터를 섭취해야 하는지에 대한 논의가 필요하다. 일반 아쿠아보다 미네랄과 칼슘 함량이 높습니다. 정제되고 오염되지 않아 여러 가지 질병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유해한 부작용이 없습니다. 콜카타에는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건강상의 이점을 보장하는 여러 광천수 공급업체가 있습니다 노원구 술집.

신장 결석 예방: 물을 적게 마시면 신장 결석이 발생합니다. 위산과 위산을 녹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12~13잔 정도 마시면 배뇨 과정에서 결석이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요로 감염이 감소합니다. 방광에 영향을 미치는 요로 감염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이는 몸에서 유해한 박테리아와 세균을 씻어내는 이유입니다.

탈수 및 설사 예방: 탈수 및 설사의 응급처치는 H2O에 설탕과 소금을 섞으면 포도당 용액이 됩니다.

발열 감소: 독감, 발열 등의 증상이 있습니다. 그러한 상태에서는 H2O를 마시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발열 및 독감과 같은 기타 감염을 감소시킵니다.

감기, 기침, 호흡기 감염 및 인후염 치료: 끈적한 가래를 풀어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폐 전문의들은 점액 용해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술을 많이 마실 것을 항상 제안합니다.

속쓰림 감소: 하루에 20분마다 물을 2~3잔 마시면 위장의 산성 문제를 씻어낼 수 있습니다. 제산제 보충에 효과가 있으며 소화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변비 예방 : 대변이 굳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게실염, 치질, 장염의 원인이 됩니다. 야채 수프, 과일 주스, 물을 많이 마시면 ​​대변이 부드러워지고 합병증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활력과 기민함을 유지: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어 활동적이고 피로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편두통 두통을 줄여줍니다.

체중 감량 : 식사 전에 한두 잔 정도 마시면 식사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제로칼로리 획득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