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제품에 관한 오해와 사실

미용 제품에 관한 오해와 사실

대부분의 미용 및 화장품에 사용되는 성분 중 상당수는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콜라겐, 프로콜라겐, 가교엘라스틴 등 고분자량 성분으로 인해 피부에 침투하지 못해 효과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동물의 가죽, 잿물, 지방으로 만든 미용 제품과 화장품은 피부에 막을 형성하여 박테리아가 자라게 하고 결과적으로 피부를 건조하게 하고 부식시키기 때문에 피부에 과도한 수분을 공급하고 질식시킬 수 있습니다. Royal Bee Jelly, 태반 추출물, Retinyl Palmitate와 같은 불용성 오일 기반의 다른 성분은 기본적으로 쓸모없는 성분입니다. 벤토나이트와 알부민은 미니 안면 성형과 주름 치료에 사용되는 천연 미네랄로 피부를 건조하게 하고 필요한 산소를 차단하는 일시적인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기미앰플.

비오틴은 모발과 피부 관리에 필수적인 성분으로 홍보되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미용 제품 의 쓸모없는 성분인 비오틴이 부족하면 대머리와 기름진 두피가 발생한다고 홍보됩니다 . 비타민H 또는 비오틴으로 알려진 분자 구조는 너무 커서 피부에 침투할 수 없습니다. 많은 화장품 회사에서는 콜라겐이 피부의 콜라겐 네트워크를 지원하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로션과 크림의 콜라겐은 그렇지 않습니다. 분자가 너무 커서 표피에 흡수되지 않기 때문에 피부를 코팅할 뿐입니다. 이는 국소 도포를 통해 피부에 침투할 수 없는 엘라스틴과 같이 화장품 제조업체가 놀라운 성분이라고 공언하는 다른 아미노산과 단백질에도 적용됩니다. 이러한 성분은 피부에 막을 형성하여 수분을 잡아줄 뿐 피부 속으로 침투할 수 없으므로 피부나 모발에 아무런 변화를 주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미용 및 피부 관리 제품은 저자극성이라고 하며, 이는 제품 사용 시 반응하거나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알레르기 항원을 정의하는 지침이나 연방 규정이 없습니다. 이는 저자극성이라는 용어가 거의 또는 전혀 의미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화장품에 사용되는 또 다른 일반적인 성분은 유익한 보습제로 알려진 글리세린입니다. 글리세린은 로션과 크림의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퍼짐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글리세린과 기타 보습제는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고 물을 끌어당겨 피부 안쪽부터 건조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라놀린이 함유된 제품은 라놀린이 유익한 보습제라고 믿기 때문에 제품 홍보 및 판매에 도움이 됩니다. 라놀린에는 다이옥신과 살충제가 함유되어 있어 알레르기성 피부 발진을 일으킬 뿐만 아니라 발암물질도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답은 모두 천연 성분으로 만든 미용 및 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