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 스컬프팅(Body Sculpting) 또는 바디 컨투어링(Body Contouring)이란 무엇입니까?

바디 스컬프팅(Body Sculpting) 또는 바디 컨투어링(Body Contouring)이란 무엇입니까?

어떤 부위를 성형하고 싶든 수술의 목적은 동일합니다. 그러나 실무자가 채택할 정확한 접근 방식 수는 귀하의 최근 체형과 정확한 요구 사항을 고려하여 추정할 수 있습니다. 신체 조각 과정에 항상 수술적 치료가 필요한 것은 아니며 때로는 사소한 수술을 받지 않고도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신체 컨투어링 휴스턴 텍사스 서비스를 고용하세요 선부역헬스장.

이러한 형태의 조각은 그다지 중요한 치료법은 아니지만 담당 의사는 치료가 귀하의 현재 건강 상태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하기 위해 귀하의 이전 병력 기록을 고려합니다. 또한 수술은 비흡연자, 건강한 성인, 현실적인 목표를 가진 사람에게만 시행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몸매 성형을 선택하는 이유

아기를 낳는다는 것은 엄마가 겪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놀라운 감정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하지만 임신 후유증은 숨겨진 사실이 아닙니다. 출산과 모유 수유는 여성의 체형이나 몸매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 체형 교정은 여성이 임신 전 몸매를 되찾는 데 도움이 되는 효과적인 치료법임이 입증되었습니다.

날씬한 체형이 아름다움을 더해주며 항상 멋진 모습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체중이 낮을수록 지방 관련 질환을 덜 겪을 수 있습니다. 과체중이나 비만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을 돕기 위해 고안된 다양한 프로그램과 다이어트 계획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전략은 원치 않는 튼살을 제거하는 데에는 효과가 없습니다. 여기서 바디 컨투어링이 등장합니다.

임신으로 인해 늘어난 부위를 극복하고 싶거나, 노화 증상을 없애고 싶은 경우, 바디 스컬프팅을 통해 잃어버린 아름다움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휴스턴 텍사스에서 전문적인 신체 윤곽 수술을 최대한 활용해 보세요 .

바디 컨투어링으로 어떤 부분을 다룰 수 있나요?

나이와 체형에 관계없이 시스템의 모든 부분을 신체 조각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걱정되는 것이 뱃살인지, 전체 리프트 시술을 받고 싶은지, 외과의사와 상담하고 예약만 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