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 카메라로 스포츠 움직임을 기록하세요

바디 카메라로 스포츠 움직임을 기록하세요

당신은 특정 스포츠에 손이 자유롭게 참여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참여하는 동안 행동, 성과, 심지어 당신이 가고 있는 지형까지 기록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바디캠을 사용하면 이 모든 것 외에도 훨씬 더 많은 일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크기와 무게가 있지만 모두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즉, 수행 중인 작업을 쉽게 기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고잔동pt.

길을 따라가는 모습을 보기 위해 카메라에 익스트림 스포츠 이벤트를 포착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친구나 YouTube 사람들과 공유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원하는 영상을 얻고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핸즈프리 방법은 고무적입니다.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녹음물에서 최고의 비디오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제자리에 고정

스포츠를 위한 전반적인 신체 움직임을 생각해 보세요. 이렇게 하면 바디 캠 중 하나를 고정하기에 가장 좋은 위치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자리에 고정하는 방법과 디자인을 확인하려면 몇 가지를 테스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수직 또는 수평으로 배치될 수 있습니다. 선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구매 전 여러군데를 둘러보시고 비교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매우 작으며 정사각형처럼 보입니다. 다른 것들은 길고 가늘고 일부는 디지털 카메라처럼 보입니다. 제품의 무게와 공간이 얼마나 차지할지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많기 때문에 서두르지 마세요. 특정 요구 사항을 파악한 다음 기준에 맞는 요구 사항을 기준으로 범위를 좁혀보세요.

품질

당신이 원하는 마지막 일은 품질이 없다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바디 캠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거친 이미지나 흐릿한 사진이 많이 나오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훌륭한 품질의 오디오와 함께 고품질 액션 촬영을 원합니다. 비디오가 진행되는 동안 지침을 제공하거나 흥분을 공유하기 위해 이야기할 수도 있습니다.

리뷰는 귀하의 특정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바디캠 품질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다른 소비자가 만족하는 제품을 자세히 살펴보고, 잘 견디지 못하거나 자신이 제공하는 제품에 비해 가격이 비싼 제품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배터리 수명과 그것이 제공하는 기능도 살펴봐야 합니다.

이상적으로는 전반적으로 사용하기 쉽고 뛰어난 기록 정보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