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둥 여행에는 자동차 렌트가 필요합니다

반둥 여행에는 자동차 렌트가 필요합니다

반둥에 가보셨나요? 그렇지 않다면 이 도시에 가고 싶다면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반둥에는 방문할 수 있는 좋은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이 꽃 도시의 인기 있는 목적지로는 Tangkuban Perahu , Kawah Putih, Angklung Udjo 등이 있습니다 제주렌트카.

위에서 말한 3곳은 거리가 꽤 멀기 때문에 이 도시에서는 차를 렌트해야 합니다.

렌트카가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이동하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운전기사가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하지만 렌터카 서비스를 선택하는 데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회사를 잘못 선택하면 나쁜 운전자가 됩니다.

이 도시에 대한 글을 다 쓴 후에 나중에 반둥 최고의 렌터카 회사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반둥은 아름다운 도시이며, 이 도시는 파리 반 자바(Paris Van Java) 및 꽃의 도시라고도 불립니다. 고대에는 네덜란드, 포르투갈, 영국 사람들이 반둥을 방문했습니다. 그래서 반둥은 이 나라의 특징을 지닌 건물을 갖게 되었습니다. 유산 건물은 정말 멋집니다. 소셜 미디어에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이 도시의 날씨는 매우 좋습니다. 섭씨 21~28도 정도입니다.

이 도시의 관광객을 위한 목적지는 꽤 멀습니다. 관광 지역은 북부 반둥, 남부 반둥, 반둥 중심 또는 도시 지역의 3개 지역으로 나뉩니다.

북부 반둥에서는 갈 수 있는 곳이 많지만 북부 반둥-렘방에는 대중교통이 없었습니다. 물론 남부 반둥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South Bandung 또는 Ciwidey에는 아름다운 분화구가 있는데, 이를 Kawah Putih/White Crater라고 부릅니다.

중심 도시에서 이 위치까지 약 2시간에서 3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Kawah Putih에서는 Kawah Putih의 유황 때문에 사향을 가져와야 합니다.

Kawah Putih 로 이동한 후 Situ Patengang을 방문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