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광고에 대한 기본 정보

배너 광고에 대한 기본 정보

배너 광고는 웹페이지/인터넷에 주로 나타나는 정사각형 또는 직사각형 광고입니다. 흥미롭고 유익한 콘텐츠가 포함된 인기 포털에 게재됩니다. 여기에는 매력을 창출하여 웹사이트 방문자를 끌어들이는 애니메이션 GIF 이미지(음향/동영상)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철제배너.

웹 배너는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일부 그래픽 전문가는 Photoshop, Flash, JavaScript, HTML 코드 및 Shockwave와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배너 디자인을 만듭니다.

오늘날 세계에서 배너 광고와 인터넷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인터넷은 정보와 오락을 위한 새로운 미디어로 등장했습니다. 이는 경제에 혁명을 일으켰고 많은 기업이 이익을 얻을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배너 광고는 텔레비전 및 인쇄 광고와 동일한 역할을 합니다. 잠재 방문자에게 제품의 긍정적인 측면을 알려줍니다.

광고주는 웹 배너를 통해 어떻게 수익을 얻나요?

배너 광고는 웹사이트를 통한 수익 창출의 주요 원천이 되었습니다. 방문자가 배너를 클릭한 후 웹페이지(랜딩 웹사이트)로 리디렉션될 때마다 광고주는 비용을 받습니다. 이를 CPC(클릭당 비용)라고도 합니다. 그러면 광고주는 수익의 일부를 게시자에게 지불합니다.

웹페이지에 배너 광고는 언제 표시됩니까?

광고는 일반적으로 방문자가 광고가 삽입된 웹 브라우저(Firefox, Google Chrome, Internet Explorer)를 통해 웹사이트를 로드할 때 표시됩니다.

광고주 사이트와 콘텐츠 사이트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배너가 포함된 페이지를 ‘콘텐츠 사이트’라고 하며, 배너에서 홍보하는 웹페이지를 ‘광고주 사이트’라고 합니다.

배너 광고와 다른 형태의 광고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웹 배너는 특정 타겟 고객을 염두에 두고 제작되는 다른 광고 캠페인과 달리 다양한 범위의 고객을 수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클릭 태그’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의 행동과 관심을 측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