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의 친구이자 적은 누구인가?

비트코인의 친구이자 적은 누구인가?

인생에서 적뿐만 아니라 친구를 인식하는 것이 항상 중요합니다. 마찬가지로 비트코인에도 친구와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경우에는 누가 친구이고 누가 적인지 구별하기가 상당히 어렵다. 투명성을 위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선도적인 암호화폐에 가장 이익이 되는 것이 무엇인지, 그렇지 않은 것이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비트코인의 친구이자 적을 만나보세요
비트코인의 친구이자 적을 만나보세 패션 인플루언서
호들러
HODLer는 가격 그래프가 하락하더라도 암호화폐 투자를 오랫동안 유지하는 사람들입니다. 자신이 투자한 암호화폐의 가치가 목표 가격에 도달할 때까지 버티다가 매도를 선택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반면 나머지는 무슨 일이 있어도 버틴다. 따라서 이 클래스는 암호화폐 커뮤니티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을 형성합니다.
이 사람들은 암호화폐 가격의 안정성을 주도합니다. 그들이 어떻게 하는지 알고 싶다면, 그들은 일반적으로 가격이 하락할 때 암호화폐 구매에 집중한다는 점을 분명히 해두겠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크게 급등하면 시장이 과열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자산을 매각합니다. 따라서 HODLers는 시장을 통제합니다.
인도 출신의 유명한 암호화폐 인플루언서에게 연락했을 때 그는 HODLers의 임무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비트코인 ​​공급을 유지하는 데에도 기여합니다. 따라서 HODLer는 의심할 여지없이 비트코인의 친구입니다.
투기꾼
투기꾼은 암호화폐 업계에서 논쟁의 여지가 있는 참여자입니다. 그들은 시장에 긍정적으로 또는 부정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의 변동성에 대한 책임은 투기꾼에게 있습니다. 강세장이 있을 때마다 대부분 이 사람들에 의해 연료가 공급됩니다. 다시 말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