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 창출 대리 웹사이트 구축

수익 창출 대리 웹사이트 구축

프록시 웹사이트란 무엇입니까? 프록시 웹사이트를 통해 개인은 일반적으로 직장이나 학교 차단기에 의해 차단되는 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중학교 및 고등학교 학생들이 학교 컴퓨터에서 사용합니다. 이러한 웹사이트는 실제 유지 관리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인기가 있고 실행이 매우 간단합니다 메이플 PC방대리.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Google 애드센스 계정을 만들기 위한 계정이 아직 없는 경우입니다. 이것이 귀하의 프록시 웹사이트에서 수익을 가져오는 것입니다.

계정에 가입한 후 웹사이트에 대한 도메인 이름을 얻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개인이 귀하의 웹사이트를 얻기 위해 입력할 URL일 수 있습니다.

호스팅 회사가 필요하며 이는 필요한 비용만 지불하는 지점이 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호스팅 서비스는 조직과 개인이 웹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자신의 웹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형태입니다. Google 검색을 통해 많은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한 사람은 Strikedata.com이 한 달에 단 3달러로 가장 저렴한 프록시 호스팅을 제공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호스팅 계정을 구입한 후 호스트의 네임서버가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일반적으로 가입 시 호스팅 서비스에서 일반적으로 보내는 이메일에서 이러한 내용을 찾을 수 있습니다. 네임서버를 찾은 후 도메인 이름을 입력하고 사이트에 로그인하세요. 도메인 이름을 잠금 해제하고 호스트에서 제공하는 이름 서버로 업그레이드하세요. 귀하의 호스팅에는 추가 문제와 설정이 필요합니다.

프록시 웹사이트를 만들 때 마지막으로 필요한 것은 템플릿입니다.

이제 파일 서버를 찾고 호스팅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이를 찾으면 이후에 people_html이라는 폴더를 찾아야 합니다. 해당 폴더를 가져와서 모든 파일과 폴더를 거기에 복사하세요.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Google에서 제공한 구성 파일로 구성 파일을 편집하고 pub 또는 public_html 폴더 아래의 게시자 ID -id를 바꾸고 변경 사항을 저장하는 것입니다. 보시다시피 public_html 폴더 내의 다른 파일을 편집하여 페이지의 텍스트와 그림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사이트가 모두 설정되었습니다!

프록시 웹사이트 광고는 대부분 Yahoo 그룹, 프록시 디렉터리, 프록시 상위 사이트라는 3가지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거대한 색인이 있는 프록시 디렉토리가 있습니다. 귀하의 페이지가 가능한 한 깨끗하고 깔끔하게 보이도록 하려면 귀하의 프록시 페이지에 자신의 웹사이트로 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