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외관과 기능을 갖춘 Micromax Twinkle Mobile

스마트한 외관과 기능을 갖춘 Micromax Twinkle Mobile

Micromax의 멋진 생각입니다. 최근 마이크로맥스는 눈길을 사로잡는 휴대폰 ‘마이크로맥스 Q55 블링 트윙클 모바일’을 출시했다. 회사는 Akshay Kumar의 아내인 아름다운 외모의 Twinkle Khanna를 Micromax Twinkle 휴대폰 홍보를 위한 브랜드 홍보대사로 승인했습니다. 이름처럼, 휴대폰에는 반짝이는 모든 기능이 담겨있습니다. 모빌의 색상은 흰색이고 화려하여 소녀들에게 가장 매력적입니다 뽐뿌 휴대폰 시세표.

이 Micromax Twinkle 휴대폰은 보기에도 좋을 뿐만 아니라 모든 인상적인 멀티미디어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 휴대폰은 정말 예쁜 소녀들의 개성에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첫눈에 이 휴대폰을 좋아했습니다. 다이아몬드가 박힌 순전히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눈에 띄는 점은 그 외관이 Motorola Flip out과 매우 유사하다는 것입니다. Micromax Twinkle Mobile 가격, 기능 및 사양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Micromax Twinkle 휴대폰 또는 Micromax Q55 Bling 휴대폰에는 부드러운 QWERTY 키패드가 있습니다. 듀얼 SIM 옵션이 있고 비디오 녹화 기능이 있는 2메가 픽셀의 평균 품질 카메라가 있으며 Opera Mini 브라우저, Bluetooth, 미디어 플레이어, 비디오 플레이어, EDGE/GPRS/WAP/MMS, 게임, FM 라디오, 멀티 기능이 있는 음악 플레이어가 사전 로드되어 있습니다. 형식. 화면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262K 컬러 QVGA 화면 뒤의 거울도 볼 수 있으며, 내부 메모리는 10MB로 최대 8GB까지 확장 가능합니다. 배터리 수명은 통화 시간 최대 4시간, 대기 시간은 최대 180시간입니다. 마이크로맥스 트윙클 모바일 가격은 약 1만원입니다. 인도에서는 5,500입니다.

카메라가 별로 좋지 않다고 말하면 다른 휴대폰에는 광학 줌, 디지털 줌 등과 같은 고급 카메라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카메라는 전화기를 위로 밀어야 열 수 있습니다. 이 Micromax Twinkle 휴대폰은 Wi-Fi를 지원하지 않지만 GPRS를 통해 연결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Orkut, Twitter, Nimbuzz, 인스턴트 메신저를 통해 쉽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이 휴대폰의 무게는 75g이며 크기는 70×70×16.3cm입니다.

전반적으로 휴대폰의 성능은 좋으며 저렴한 예산으로 거의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이아몬드가 박힌 휴대폰으로 귀엽고 예쁜 모습으로 소녀들의 개성과 잘 어울립니다. Micromax 모바일 가격이 포함된 Micromax 휴대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수집하려면 다양한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Micromax의 업데이트된 모델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를 해당 가격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