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치료에 약초가 약물보다 더 강력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스트레스 치료에 약초가 약물보다 더 강력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 몸은 다양한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매우 놀라운 생물학적 기계입니다. 질병을 예방하고, 외부 위협에 대처하고, 필요할 경우 스스로 치료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조건에서 신체는 우리 자신의 최선의 이익을 위해 행동하며, 영양가 있는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고 적당한 양의 신체 운동을 하고 피곤할 때 휴식을 취함으로써 적절하게 치료하는 한 우리가 할 일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자체 조절 능력에도 불구하고 인체에는 몇 가지 약점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능력입니다.

대중의 지혜와 상관없이 모든 스트레스가 나쁜 것은 아닙니다! 사실 우리 삶이 최적의 수준으로 기능하려면 약간의 스트레스가 필요합니다. 일상적인 문제로 인한 스트레스가 없다면 우리는 결코 스스로를 확장하거나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지 않을 것이며 장기적으로 진전은 매우 점진적일 것입니다. 더위와 추위의 명백한 예를 들어보자. 두 극단 모두 신체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능력이 있으므로 결과적으로 우리는 이 위협을 처리하는 다양한 방법(특정 의류부터 에어컨과 같은 보다 복잡한 솔루션에 이르기까지)을 공식화했습니다.

스트레스는 완화되지 않고 장기간 노출될 경우에만 심각해집니다. 이러한 조건에서 우리 몸의 정상적인 메커니즘은 실제로 해로워집니다. 이 명백한 역설을 완전히 이해하려면 신체가 스트레스를 처리하는 방식, 특히 코티솔이라는 호르몬의 기능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아이큐 테스트.

코티솔은 부신에서 생산되는 호르몬으로 특히 혈압 조절, 인슐린 생산 조절(혈당 수치 유지에 도움), 면역 체계 감독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스트레스를 받으면 부신은 더 많은 코티솔을 생성하여 에너지를 폭발시키고 통증에 대한 역치가 증가하며 근육 그룹에 추가 에너지를 공급하고 인지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우리가 오랫동안 스트레스가 고조된 상태에 있을 때마다 더 높은 수준의 코티솔이 방출되면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은 대단한 비밀이 아닙니다. 확장된 스트레스와 관련된 가장 흔한 문제는 고혈당증, 심한 혈압, 근육 조직 감소, 갑상선 기능 억제 및 지적 능력 손상입니다.

문자 그대로 스트레스를 장기간 받으면 코르티솔 수치가 높아져 신체가 ‘지치고’ 신체 방어 메커니즘의 효율성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감기나 기타 흔한 질병에 더 자주 걸릴 수 있습니다.

간단한 대답은 장기간의 스트레스로 이어지는 상황을 피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항상 실용적인 선택은 아닙니다. 특히 가족, 직장, 친구 및 기타 책임의 요구 사항을 균형있게 유지하는 일하는 부모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신체 운동, 요가, 명상 등과 같이 스트레스의 결과를 처리하는 수많은 전략이 있으며 모두 매우 강력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단점은 시간이 많이 걸리는 오락이며, 시간이 충분하지 않아 시작해야 한다는 스트레스를 받는 주된 이유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방금 설명한 접근 방식 외에도 특정 천연 식물이 스트레스와 코티솔 생성을 처리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효과를 가질 수 있다는 사실에 매우 흥미를 느낄 것입니다. 이 점에서 가장 도움이 되는 허브는 Rhodiola Rosea라고 합니다. 이 식물 허브는 진정 효과로 인해 수세기 동안 소비되어 온 북극 지역에서 번성합니다. 러시아, 중국, 스칸디나비아에서 널리 사용되고 조사되었지만 서구에서는 다소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 경이로운 허브의 특성을 평가하는 수많은 연구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상황은 거의 확실히 바뀔 것입니다.

스트레스 해소 효과 외에도 로디올라 로제아는 역사적으로 에너지를 향상시키고 정신을 강화하며 에너지와 체력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되어 왔습니다. 이는 신체가 스트레스가 많은 조건에 더 잘 ‘적응’하도록 돕는 것으로 여겨지는 ‘아답토젠’이라고 불리는 식물 그룹 중 하나입니다. 유감스럽게도 이 약초에 대해 수행된 대부분의 연구는 러시아에서 이루어졌으며 서구에서는 접근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연구와 관련된 사람들은 러시아 당국이 결과에 너무 놀라서 우주비행사와 올림픽 선수들에게 이 약초를 포함하도록 지시했다고 말했습니다. 로디올라의 식단 관리에 대해 알아보세요!

스트레스 문제가 서구에서 일종의 전염병으로 성장했고 많은 사람들이 문제에 대처하기 위해 알코올이나 약물과 같은 덜 건강한 방법으로 전환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제는 미국인들이 고도의 스트레스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때입니다. 강장제 허브, 특히 Rhodiola Rosea의 효과적인 품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