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운동이라도 운동하지 않는 것보다 낫습니다

어떤 운동이라도 운동하지 않는 것보다 낫습니다

운동은 몸을 움직이게 하는 모든 신체 활동이며, 운동에 있어서는 어떤 운동이라도 운동을 하지 않는 것보다 낫습니다.

이 주제에 대한 질병 통제 예방 센터(CDC)의 최신 간행물은 미국인을 위한 신체 활동 지침 으로, 총 2시간 30분(150분) 동안 중간 강도의 유산소 활동과 근육 강화 활동을 병행해야 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건강을 유지하려면 매주 수행하고 일주일에 최소 2일에 걸쳐(예: 75분 x 2일 또는 50분 x 3일 등) 활동을 수행해야 합니다. 여기에 간단한 스트레칭 루틴을 추가하면 현재 건강을 보호하고 미래의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공식을 갖게 됩니다 선부역헬스장.

운동에는 3가지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심혈관 운동
웨이트 또는 근력 트레이닝
스트레칭 루틴
세 가지 범주 모두에 참여하는 것은 건강과 건강에 필수적입니다.

심혈관 운동의 이점

심혈관은 심장과 혈관에 관련되며 산소를 흡수하고 운반하는 신체의 심혈관 시스템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운동을 의미하기 때문에 유산소 운동이라고도 합니다. 에어로빅이란 공기나 산소가 필요하다는 뜻입니다. 유산소 운동은 다른 근육과 마찬가지로 심장의 상태를 개선하며 심장을 강하고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규칙적으로 운동해야 합니다. 비효율적인 심혈관 시스템은 신체의 모든 세포에 필수 산소의 적절한 공급을 박탈하며, 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건강에 다양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유산소 활동 또는 “유산소 운동”을 하면 호흡이 더 세지고 심장이 더 빨리 뛰게 됩니다. 걷기는 이를 달성하는 가장 간단하고 빠른 방법입니다. 그냥 문을 열고 첫발을 내딛으세요. 좋은 테니스화를 제외하고는 어떤 훈련도 필요하지 않으며 특별한 장비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잔디 깎는 기계 밀기, 수영, 자전거 타기 등은 심장 강화 운동의 또 다른 예이지만 날씨에 따라 다소 영향을 받습니다. 다른 것들은 런닝머신, 일립티컬, 고정식 자전거이지만 특수 장비나 체육관 멤버십이 필요합니다. 다른 것들도 많이 있습니다.

어떤 활동을 선택하든 천천히 시작하여 점차적으로 쌓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