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대비해 Braai 그릴을 청소할 시간입니다

여름을 대비해 Braai 그릴을 청소할 시간입니다

브라이를 마친 후에는 그릴이 기름과 때로 가득 차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으며, 오래 놔둘수록 더욱 악화됩니다! 때로는 즉각적인 청소가 항상 가능하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밤 늦게 머리를 감았거나 너무 지쳐서 다음 날까지 청소할 수 없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다음은 브라이 그릴을 세균 없이 요리할 수 있도록 유지하는 몇 가지 청소 요령과 요령입니다 lg정수기.

가능하다면 브라이 사용 후 즉시 세척하여 먼지와 기름기가 달라붙는 것을 방지하세요. 그릴이 식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와이어 브러시와 비눗물을 사용하여 잘 문지릅니다.
청소에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에 대한 Braai의 사용 설명서를 따르세요. 브라이에 브라이가 없다면 냄비와 프라이팬을 청소할 때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제품으로 브라이를 청소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용한 이후 한 번도 청소하지 않은 브라이를 청소하는 경우 석탄을 몇 개 올려 뜨거워질 때까지 가열하세요. 숯을 사용하면 모든 석탄이 붉게 타오르면 충분히 뜨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브라이에 뚜껑이 있는 경우 약 15-20분 동안 뚜껑을 덮어 오래된 음식과 때 입자를 모두 구워냅니다. 또한 그리스를 부드럽게 해줍니다.
뚜껑을 제거하고 브라이 그릴이 충분히 식을 때까지 기다리세요. 그런 다음 철 수세미나 와이어 브러시를 사용하여 그릴을 철저히 문질러 모든 먼지와 오물을 제거합니다.
주방세제를 따뜻한 물에 섞은 후 스펀지를 사용하여 이 용액으로 그릴을 세척하세요. 물로 헹구고 천을 사용하여 즉시 건조시키십시오.
그릴 전체에 약간의 식물성 기름을 문지릅니다. 이렇게 하면 녹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브라이 그릴을 보관하는 동안 먼지에 노출되는 것을 조심하려면 뚜껑이나 방수포로 덮어 보관하세요. 사용하기 전에 깨끗하고 살짝 물에 적신 천으로 브라이 그릴을 잘 닦아주세요. 위와 같이 이전에 철저하게 청소한 경우 사용할 때마다 간단히 닦아낸 후에 브라이 그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박테리아가 음식을 오염시키지 않도록 브라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기억하세요 – 생고기는 박테리아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고기에서 불쾌한 탄 맛이 나는 것을 방지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청소 요령을 준수하면 여름에 맛있는 야외 식사를 즐길 시간에 맞춰 흠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