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 3 생선 기름 보충제 섭취의 중요성

오메가 3 생선 기름 보충제 섭취의 중요성

오메가 3 생선 기름은 인체에 많은 영양적 이점을 제공하는 최고의 원천입니다. 몸 전체의 염증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에이코사펜타엔산(EPA)과 도코사헥산산(DHA)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다. 지방이 많은 생선의 조직에서 추출한 일종의 기름입니다. 오메가 3가 많이 함유된 가장 흔한 종은 청어, 정어리, 상어, 황새치, 참치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해양 동물은 수은, 다이옥신, PCB 및 클로르데인과 같은 독성 물질을 높은 수준으로 축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누구든지 매일 생선을 먹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보충제 회사는 이러한 오염 물질을 제거하여 순도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요즘에는 전반적으로 건강한 웰빙을 이루고 싶다면 오메가 3 생선 기름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오메가 3 보충제를 섭취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많은 건강상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노르웨이오메가3.

오메가 3 지방산, 특히 EPA는 류마티스 관절염과 관련된 뻣뻣함과 관절 압통을 감소시킵니다. 만약 당신이 이 상태로 고통받고 있다면, 그것이 가져오는 극심한 고통으로 스스로를 고문할 필요는 없습니다. 많은 의사들이 통증 완화를 위해 진통제와 같은 항염증제를 복용하라고 조언하지만, 이 약을 장기간 사용하면 결국 궤양이나 위출혈과 같은 더 심각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충분한 양의 생선 기름을 섭취하면 이러한 통증의 발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메가 3 지방산 섭취의 또 다른 중요한 이점은 개인의 심혈관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미국 심장 협회(American Heart Association)에 따르면 매일 1g의 생선 기름이 관상 동맥 심장 질환 환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나쁜 LDL 및 혈압 수준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 동시에 좋은 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대 수명을 연장하고 싶다면 오메가 3가 최선의 방어책입니다.

오메가 3 생선 기름은 또한 더 나은 뇌 기능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성인의 경우 기억력, 추론 및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생선 기름은 알츠하이머병과 관련된 인지 문제로부터 뇌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요 우울증과 정신병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도 긍정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정신과 연구자들은 오메가 3 지방산 보충제가 우울증, 양극성 장애 및 정신병 증상을 완화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