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최고의 정수기

인도 최고의 정수기

Eureka Forbes는 인도 시장에서 인기 있는 이 정수기를 소개했습니다. 5개의 상을 수상했으며 인도 고객들 사이에서 매우 좋은 평판을 얻었습니다. 아시아 최대 정수기 브랜드로 직접 판매를 할 예정이다. 통계적으로 Aquaguard는 시장에서 숨이 막힐 정도로 800만 명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이 회사는 이전 제품과 조금 다른 아쿠아슈어(Aquasure)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며 매출을 초과했다. 아쿠아슈어는 소매업체 영역에 속해 높은 매출을 달성했으며, 가격도 17,000원부터 저렴하다 엘지렌탈.

켄트 로 정수기:

전직 여배우의 지지를 받은 이 브랜드는 우수한 정수 서비스 분야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떠올랐습니다. 기본적으로 Ro 기반 정수기를 전문으로 하며 현재 시장에서 비교할 수 없는 판매 속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CE, NSF 및 ISO 인증을 받은 Kent는 인도 전역에서 신뢰할 수 있는 이름입니다. 1999년 창립 이래로 그들은 먼 길을 걸어왔고 최근 몇 년 동안 품질과 신뢰성을 입증하면서 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Kent는 고객의 요구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RO 기술의 선두주자입니다.

LG 정수 필터:

LG전자는 켄트 RO 정수기와 치열한 경쟁을 벌이며 정수기 시장에 가장 늦게 진출한 기업이다. 주요 매력은 RO 필터로 장식된 스테인레스 스틸 저장 공간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국제 시장에서 많은 기술 용어를 가져와 이상적으로 도입하여 이 훌륭한 LG 모델 정수기를 만들었습니다. 저장탱크 내부의 세균 번식을 방지하는 UV 살균 기술과 ‘전해 살균 케어’를 보유하고 있어 인도 주민들 사이에서 좋은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브리타와 우샤 브리타:

1996년 서독 지방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브리타의 정수기 저그는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이제 놀라운 디자인과 기술로 인도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습니다. 거의 6개국에 정수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정수기 시장 점유율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모든 먼지나 화학 물질을 제거하고 깨끗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4단계 정화 프로세스가 제공됩니다. 병원체, 침전물, 화학물질 및 기타 형태의 불순물을 제거하는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필립스 정수기:

전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이름인 필립스는 혁신과 창의적인 기술로 유명합니다. 고급 UV 필터는 물에서 가능한 모든 병원균과 박테리아를 제거하고 활성탄 필터는 유해한 화학 물질과 미생물을 제거하고 물의 전반적인 맛을 향상시킵니다. 필립스는 7,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부터 시작하여 고품질의 서비스와 최상의 정수된 물을 제공함으로써 인도 주택에 확고한 입지를 다져왔습니다.

페이스북 공유 버튼 공유하다트위터 공유 버튼 트위터메신저 공유 버튼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