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에 적합한 저장 공간 선택

임대에 적합한 저장 공간 선택

창고 공간을 임대하거나 임대하기로 결정하는 것은 신규 조직이나 규모가 작은 조직에게 매우 귀중한 조치가 될 수 있습니다. 창고 공간을 임대하면 현금을 절약하고 사무실에서 수익성 있는 사무실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이나 건물에 추가 공간이 있으면 조직의 개발 및 적응 가능성이 더욱 두드러집니다 유품정리.

물류센터 임대 사무실을 탐색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보관 사무실의 필요한 부분을 구분하는 것입니다. 창고에 보관할 물건과 전력, 온도 조절 또는 수돗물이 필요한지 생각해 보십시오. 재고 보관소에서 비즈니스를 이끌어야 합니까? 임대용 창고 공간 중 일부는 보관용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유통 센터에 직원이 근무해야 하는 경우 해당 공간에 화장실, 환기 장치 및 휴게실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몇몇 창고에는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사무실 공간이 있으며, 더 많은 잔해를 보관할 수 있는 샤워실과 라운지 의자도 있습니다.

치워야 할 물건이 약간 있는 경우 유통 센터에서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평방피트에 따라 계산되는 월 임대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비용으로 유통 센터 공간을 임대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6개월 또는 1년 임대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저장 요구 사항에 맞게 맞춤화할 수 있는 조정 가능한 임대 계획을 제공하는지 문의하세요.

추가적으로 건물의 보안에 관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유통 센터가 규정에 따라 달라지는지 확인하고 정밀 검사나 개발이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창고의 다양한 주민들에게 자신의 저장 요구 사항이 어떻게 충족되고 있는지, 그리고 유통 센터 토지 소유자가 제공하는 저장 혜택의 성격에 대해 확인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엄청난 양의 배송/수령이 예상되는 경우 실제 주간 고속도로, 도로 또는 항구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유통 센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간단한 적재 및 비우기를 위해 창고 공간이 운반 도크 근처에 배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귀하가 자신의 창고 장비를 구입한 경우 의심할 여지 없이 해당 장비가 안전하게 보호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유통 센터 토지 소유자의 보호는 귀하의 재고에 대한 불행을 보상해 주지 않으므로 귀하가 직접 다른 보호 장치를 구입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유통 센터에서 일하는 동안 담당자가 피해를 입는 경우를 대비해 위험 보호 장치를 구입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창고 안이나 주변에서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유통 센터 소유자만큼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