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카르타의 밤문화

자카르타의 밤문화

자카르타에서 해가 지면 이 활기 넘치는 도시는 그 자체로 빛을 발하며 방문객들은 다양한 나이트라이프 옵션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른 저녁에 도시의 많은 바와 클럽에서 라이브 음악을 들을 수 있으므로 음악 애호가들은 이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이곳에서는 재즈와 소울이 인기가 있지만, 자카르타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음악도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도시는 심야 쇼핑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주소모음.

식사
유럽 및 전통 인도네시아 요리로 유명한 자카르타는 식사하기 좋은 곳이며 선택의 폭이 거의 끝이 없습니다. 많은 지역이 특정 유형의 요리를 전문으로 하며 차이나타운은 다양한 중국 레스토랑으로 유명하지만 서양 요리는 잘란 작사(Jalan Jaksa)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방문객들은 저렴한 자카르타 호텔에도 훌륭한 레스토랑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예산이 부족한 사람들은 도시를 탐험하기 전에 이곳에서 배불리 먹을 수 있습니다.

차이나타운
자카르타의 차이나타운 지역을 거니는 것은 이 다채로운 민족 지역이 활기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잊을 수 없는 경험입니다. 전통 시장과 작은 호커 노점이 차이나타운 곳곳에 흩어져 있으며 이른 저녁에 이곳에 도착하는 사람들은 쇼핑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저렴하고 맛있는 스낵과 식사는 지역 바로 건너편의 노점에서 판매되지만, 고급 중국 음식을 찾는 사람들은 이곳에서 선택할 수 있는 레스토랑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스 스케이팅
최근 몇 년간 자카르타에서는 아이스 스케이팅이 인기를 끌었고 이제 이 도시는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스 스케이팅 링크를 자랑합니다. 이 중 가장 크고 흥미로운 곳 중 하나는 Gamen Anggrek 쇼핑 센터에 위치한 SKyrink입니다. 이곳은 쇼핑을 즐기고 다양한 쇼핑 센터에서 식사를 한 후 놀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잘란 작사(Jalan Jaksa)
저렴한 자카르타 숙박 시설뿐만 아니라 먹고, 쇼핑하고, 마실 수 있는 훌륭한 장소를 갖춘 잘란 작사(Jalan Jaksa) 지역은 도시에서 가장 흥미로운 유흥 지역 중 하나입니다. Jalan Jaksa는 도시 중심부의 눈에 띄는 위치를 누리고 있으며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 어두워진 후에 이곳에 와서 이 지역의 많은 레스토랑에서 세계 각국의 요리와 현지 요리를 맛보고 바에서 칵테일과 파인트를 마시고 Jalan Jaksa의 최신 음악에 맞춰 춤을 춥니다. 나이트클럽.

잘란 와히드 하심(Jalan Wahid Hasyim)
자카르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역 중 하나인 잘란 와히드 하심(Jalan Wahid Hasyim)은 도시 최고의 나이트클럽 중 한 곳에서 밤새도록 춤을 추고 싶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약간 향수병을 느끼는 사람들은 Block M에서 아일랜드 및 영국 스타일의 펍을 많이 찾을 수 있으며, 고객을 유인하기 위해 이른 저녁 시간에 이곳에서 라이브 음악이 자주 연주됩니다. 이곳은 자카르타의 국외 거주자들에게 인기 있는 곳이며 바에 앉아 있는 사람들은 저녁 시간 동안 수많은 다채로운 캐릭터들을 확실히 만날 수 있습니다.

Jaya Ancol
놀이 공원에서 골프, 나이트클럽에 이르기까지 저녁 엔터테인먼트 옵션이 풍부한 Jaya Ancol은 모든 연령층과 각계각층의 방문객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많은 방문객들은 수많은 수생 동물을 관찰할 수 있는 씨월드(Sea World)를 탐험하며 저녁 시간을 시작합니다. Jaya Ancol은 수많은 훌륭한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수많은 상점과 도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나이트클럽도 자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