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 중소기업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재택 중소기업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많은 개인이 소규모 회사를 소유하고 운영하는 개념에 관심이 있지만 소규모 회사가 무엇인지에 대한 완전한 지식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이 작은 회사라는 용어를 이해할 수 없는 것은 아니지만 기술적으로 작은 회사를 구성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할 뿐입니다. 소규모 회사 관리에 따르면 소규모 회사는 100명 미만(생산 및 광산업 분야에서는 500명) 미만의 직원을 고용하고 소매 및 서비스 부문에서는 연간 700만 달러(3,350만 달러) 미만의 수익을 올리는 경향이 있는 회사입니다. 주요 건축 분야, 고유 무역 계약에 1,400만 달러, 농업에 75만 달러. 그것은 매우 특별한 정의이지만, 동시에 일상에 만연해 있는 작은 회사에 대한 훨씬 더 대중적인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매우 일치하는 정의는 아닙니다 식품위생교육.

소규모 회사에 대한 훨씬 더 일반적인 비전은 주로 주택 기반 회사의 정의에 더 가까운 어딘가에 속합니다. 즉, 한 사람과 그의 배우자 또는 계열사가 집에서 작업하고 인근 지역을 대상으로 솔루션을 마케팅하는 것입니다. 회사가 무엇이든, 전형적인 초기 기업가는 직원 100명, 연간 700만 달러보다 훨씬 작은 규모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비록 그는 언젠가 이 수치를 달성하고 싶지만, 그가 자신이 시작하는 곳이 정확히 어디라고 생각하는지는 아닙니다.

당신의 머리보다 더 많은 것을 즉시 던지지 않을 작은 회사에서 발을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이 회사 기회 내부에서 찾고 있는 것과 일치한다면 House Company는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을 바로 가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여기에 여러분을 위한 최고의, 극히 작은 프랜차이즈를 추구하는 데 있어 몇 가지 훌륭한 시작 요소가 있습니다.

주택 검사

현재 매우 수익성이 높은 분야인 주택 검사는 최고의 기업가에게 수많은 회사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현재 침체된 주택 시장을 이용하면서 개인은 주택 구입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조심스럽기 때문에 제품 판매 거래를 할 때마다 가능한 제안을 검증하기 위해 검사관을 고용할 것이 확실합니다. 이처럼 수요가 많고 비용이 저렴한 사업에 진입할 수 있는 두 가지 가능성은 Inspect-It 1st와 Pillar to Publish입니다.

Inspect-It 1st는 가장 우수하고 실질적인 코칭 방법 중 하나를 갖춘 주택 검사 프랜차이즈가 될 것입니다. 2주간의 강의실 코칭 이후, 새로운 프랜차이즈 가맹점은 이후 6개월 동안 실제로 주택을 조사하고 회사에서 일하는 데 필요한 모든 과정을 안내하는 코치와 연결됩니다. 그리고 가맹점은 귀하의 주택에 대한 추가 조사를 위해 전문가가 필요한지 여부에 관계없이 결정하는 일반 전문가이기 때문에 사전 비즈니스 전문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