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로 수인성 질병을 예방하세요

정수기로 수인성 질병을 예방하세요

식수가 얼마나 깨끗해 보이더라도 그것이 오염되지 않았거나 감염되지 않았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질병을 일으키는 작은 병원체, 납 및 비소와 같은 신세대 오염 물질 또는 매우 높은 수준의 총 용존 염분을 함유할 수 있습니다.

인도의 8개 주요 도시에서 콜레라, 황달, 장티푸스 등 수인성 질병이 인도 전체 질병의 77%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이 연구는 뭄바이, 델리, 방갈로르와 같은 도시를 포함하여 인도의 많은 지역에서 TDS 수준이 허용 수준보다 훨씬 높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코웨이정수기.

물을 끓여 마시기 전에 마시는 것이 충분히 좋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현실과는 거리가 멀다. 끓이는 것은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으로 인한 박테리아 오염에 대한 안전만을 제공합니다. 납, 살충제와 같은 안전하지 않은 화학 물질/신세대 불순물은 물론 먼지, 오물, 녹 등과 같은 물리적 불순물도 제거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가족이 마시는 식수의 품질이 오염되지 않고 무해하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많은 가족들이 식수를 무해하고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가정용 정수기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장에 수많은 브랜드가 넘쳐나는 상황에서 어떤 정수기를 선택할지 어떻게 결정하시나요?

정수기를 구입하기 전에 약간의 탐색만 하면 됩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물 상태가 무엇인지입니다. 이것에 익숙해지면 어떤 종류의 정수기를 구입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RO 정수기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역삼투

경수를 얻는 지역에 살고 있다면 RO 정수기가 완벽합니다. 물의 TDS 수준이 허용 한도를 초과하면 건강에 심각한 위협이 됩니다. RO 정수기는 물의 TDS 함량을 허용 가능한 수준으로 낮추므로 TDS 수준이 극도로 높은 경우에만 사용해야 합니다.

RO(역삼투압)는 염분 함량에 따라 물에 높은 압력을 가하여 작동합니다. 그 후 0.0001 미크론 반투막을 통과하게 됩니다. RO는 불순물이 멤브레인에 갇혀 있는 교차 여과를 허용합니다. 오염된 물은 한 방향으로 가고 오염되지 않은 물은 다른 방향으로 흐릅니다. 교차 여과를 통해 불순물이 포함된 불순물을 제거하여 불순물이 쌓이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RO 정수기는 TDS의 90% 이상과 물에 존재하는 모든 오염 물질을 제거합니다. 이러한 오염은 세균, 바이러스, 원생동물, 포낭, 대장균군, 물리적 및 화학적 불순물 등 다양할 수 있습니다.

정수기를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싶다면 정수기의 가격과 기능을 살펴보고 현명한 구매를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