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 에어컨 문제 해결 팁

중앙 에어컨 문제 해결 팁

한여름에 미네소타 주 세인트폴에 에어컨이 없으면 귀하와 귀하의 가족은 완전히 비참해질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에어컨 문제와 가능한 해결 방법입니다 sk정수기렌탈.

켜지지 않음

온도가 추운 곳에서 따뜻한 곳으로 변하면 온도 조절기 설정을 변경하는 것을 잊어버리기 쉽습니다. 에어컨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온도 조절 장치가 ‘냉방’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올바르게 설정되어 있지만 여전히 작동하지 않는 경우 전기 패널을 확인하세요. 차단기가 작동했거나 퓨즈가 끊어졌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실수로 전원이 꺼진 적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여기에는 용광로, 응축기 및 압축기가 포함됩니다. 전기 온도 조절 장치가 있는 경우 에어컨을 끄고 온도 조절 장치의 배터리를 교체하십시오. 몇 분 정도 기다렸다가 에어컨을 다시 켜십시오. 이러한 해결 방법 중 어느 것도 효과가 없으면 HVAC 전문가에게 전화하여 문제가 무엇인지 평가하십시오.

제대로 냉각되지 않음

에어컨이 작동하지만 냉각이 잘 되지 않는 것 같으면 몇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공기 흐름을 방해하는 더러운 공기 필터만큼 간단할 수도 있습니다. 필터를 변경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은 경우 압축기를 확인하십시오. 전원을 끄고 공기 흐름을 방해할 수 있는 잔해나 나뭇잎을 청소하십시오. 팬이 작동하는지 확인하세요. 전혀 회전하지 않는 경우 해당 모델에 옵션이 있는 경우 압축기를 재설정하십시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커패시터가 오작동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HVAC 기술자에게 전화하여 교체하십시오.

누수, 물방울 및 습한 집

습한 집은 결로 배수 문제로 인해 발생합니다. 에어컨은 따뜻한 공기를 식혀주기 때문에 하루에 몇 갤런에 달하는 많은 양의 습기를 생성합니다. 이 응축수는 외부 배수구로 배출되는 파이프, 증발하는 배수조 또는 튜브를 통해 물을 외부로 효과적으로 펌핑하는 응축수 펌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배수관이 막히면 물이 정체되어 집에 과도한 습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배수펌프가 고장나면 물이 넘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즉시 해결하지 않으면 수리 비용이 빨리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수관이 막힌 경우 와이어를 사용하여 막힌 부분을 풀어보십시오. 수영장 용품점에서 조류 제거제를 구입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둘 다 작동하지 않으면 HVAC 전문가에게 연락하여 수리를 도와주세요.

응축 펌프가 있는 경우 제대로 작동하는 콘센트에 연결되어 있고 물을 운반하는 튜브가 단단히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튜브가 막힌 경우 청소를 시도하거나 철물점에서 새 튜브를 구입하여 직접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수집기에 물을 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