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치에서 먹는 요리

카라치에서 먹는 요리

도시 자체와 마찬가지로 카라치의 요리에도 다양한 영향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많은 민족 집단과 전통이 그들의 맛, 향신료 및 방법을 기여하여 향과 고기에 초점을 맞춘 더 매운 맛을 내는 독특한 음식 컬렉션을 만들었습니다. 카라치에서 꼭 먹어야 할 상위 11가지 요리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논현 술집.

니하리

카라치에서 맛있는 파키스탄 국민 요리를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이곳 음식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 것 중 하나는 인도 아대륙이 분할될 때 이주한 우르두어를 사용하는 카라치족에게서 비롯됩니다. 니하리는 가져온 요리 중 하나이며 대부분의 우르두어 사용자가 카라치에 정착함에 따라 가장 정통적인 형태의 요리도 이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요리는 기본적으로 소고기, 양고기, 양고기, 닭고기 등의 고기를 정강이와 골수와 함께 천천히 조리한 스튜, 오븐에 구운 빵인 난(Naan)과 함께 조리됩니다. 일부 출처에서는 이 요리의 기원을 무굴 시대의 마지막 왕이었던 18세기 델리 또는 현대 인도 러크나우에 있는 아와드 궁전에서 있었던 왕실 식사와 연결합니다.

비리야니

비리야니는 인도 아대륙의 무슬림에서 유래된 쌀 혼합 요리입니다. 향신료, 쌀, 고기로 구성된 요리이며 때로는 감자도 추가됩니다. 비리야니는 형태는 다르지만 중앙아시아와 동남아시아 국가에서도 널리 발견되는 가장 인기 있는 남아시아 요리 중 하나입니다. 인도 북부의 Mughlai, Lucknow의 Awadi, Hyderabadi, Karachi 및 인도의 여러 지역의 Sindhi, Bohri 및 Memon, 남부 인도의 Malabari와 같은 다양한 지역 사회에서 다른 종류의 비르야니가 있습니다. 이 요리는 무굴 통치가 퍼지면서 파키스탄의 라호르와 카라치에도 전해졌습니다.

치킨 카라히

카라치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할 또 다른 요리는 치킨 카라히(Chicken Karahi)입니다. 이 매운 요리는 우르두어로 Karahi라고 불리는 냄비에서 이름을 따왔습니다. 현지 요리를 제공하는 모든 파키스탄 레스토랑에서 해당 요리를 제공합니다. 생강, 토마토 같은 재료는 닭고기나 다른 고기와 함께 이 맛있는 요리의 주요 맛입니다.

치킨 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