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수술 회복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코성형수술 회복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일반적으로 코뼈가 완전히 낫는 데는 6주가 소요됩니다. 치유 기간에는 격렬한 활동이나 운동을 피합니다. 또한 2주 동안은 코 붓기를 증가시킬 수 있는 스트레칭, 들어올리기, 캔 위로 구부리기 등의 사소한 활동을 피하도록 지시됩니다. 그러나 적절한 치료 과정을 유지하고 의사가 제안하는 코성형 후 관리 조언을 따르면 최상의 수술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산동한의원.

얼굴 부위에 약간의 붓기, 멍, 부기가 나타나는 경우가 흔하며, 코성형 수술 후 감기에 걸리는 경우도 매우 흔합니다. 실밥과 코 부목은 5~7일 후에 제거됩니다. 귀하의 사무실에서 10일 정도 휴가를 내면 적절한 치료를 받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캘리포니아 주 베벌리힐스의 코성형은 코 성형 전문의가 최상의 결과를 이끌어내기 때문에 전국 환자들 사이에서 항상 1순위로 선택되어 왔습니다.

비용 측면에서 코 성형 수술은 일반적으로 인도, 스리랑카, 중국, 싱가포르, 필리핀과 같은 아시아 국가에서 적용되는 비용과 비교하여 로스앤젤레스에서 실제 수술 비용이 발생합니다.

이 글에서는 코 성형술 회복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주제를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평균적으로 2주 안에 카메라를 마주할 수 있습니다. 코끝 샤프닝 시간은 코성형 수술 후 9~12개월 정도 소요되며 환자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모두 관리 가능하며 담당 외과 의사의 사후 관리 조언을 따르면 개선될 수 있습니다.

A) 코성형 회복 일정:

1. 코성형 수술 1주차 : 실밥과 부목을 제거하면 눈 주위에 멍이 없는 한 눈에 띄는 수술 흔적 없이 공공장소에 지낼 수 있습니다. 일상생활을 재개해도 안전합니다.

2. 2주차: 멍이 대부분 사라지고 얼굴 붓기도 대부분 가라앉습니다. 카메라를 마주할 수 있습니다.

3. 3-4주: 이제 조깅, 수영, 심혈관 활동, 사이클링과 같은 운동을 할 수 있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4. 6주: 이제 역도, 안경 착용, 코풀기 등 저항 활동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5. 3~6개월: 코 주변이나 코 내부의 모든 감각이 마비되고 비정상적인 감각이 더 이상 없습니다.

6. 1년 : 잔존 붓기가 완전히 없어졌습니다. 새로운 코 모양이 완전히 세련되었습니다.

코성형 수술의 쉬운 치유를 가속화하는 핵심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B) 성형외과 의사의 말을 듣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술 후의 모든 조치는 치유 과정에 영향을 미치며, 이는 여러 요인에 따라 빠르거나 점진적일 수 있습니다. 모든 개인은 신체의 해부학적, 생리학적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치유 과정을 달성하는 방법도 완전히 다릅니다.

귀하의 담당 외과 의사는 귀하에게 다음 사항에 대해 지시할 것입니다.

수술 부위 관리 방법
언제 다시 와야 합니까?
어떤 약을 복용해야합니까?
약을 복용하는 시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