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자나 최고의 스테이크하우스

타자나 최고의 스테이크하우스

Encino 최고의 Tarzana 스테이크 레스토랑은 Kravings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브라질 Rodizio에서 큰 영감을 받은 서빙 컨셉인 Kravings Fusion은 지글지글 불에 구운 최고의 고기를 플래터에 담습니다. 이 스테이크 레스토랑에서는 닭고기, 쇠고기, 돼지고기, 칠면조 고기, 해산물 등 다양한 고기도 제공합니다. 그릴 마스터는 지글지글 불에 구운 고기를 꼬치나 삼나무 판자에 꽂아 고정된 가격으로 테이블 옆에서 무제한으로 잘라냅니다  수원 맛집.

엔시노(Encino)에 있는 이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은 가족 모임, 비즈니스 미팅, 사교 모임 등 모든 식사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귀하의 손님은 이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제공되는 중동 케밥, 인도 탄두리 또는 USDA 스테이크를 분명히 좋아할 것입니다. 뷔페에 더해 여러분의 입맛을 사로잡을 최고의 샐러드, 훈제 연어, 새우, 초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Kravings Fusion은 또한 기업 회의, 생일 축하 행사 또는 와인 시음 의식과 관련된 행사를 저렴한 가격에 처리하면서도 최고 수준을 유지하는 뛰어난 품질을 제공합니다. 점심 시간에는 12가지 이상의 고기가 제공되며, 저녁 시간에는 8가지 종류의 고기가 제공됩니다. 이 고기는 세계 최고의 화덕에서 구워져 집에 있는 듯한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또한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160개 이상의 품종으로 구성된 거대한 목록을 자랑스럽게 제시하는 Kravings 와인 목록에 대해서도 말씀드리겠습니다. Kravings의 라운지는 최고급 증류주, 신선한 주스 및 리큐어로 만든 최고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제공하며 자정까지 분주하게 영업합니다.

스테이크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브라질 스타일의 식사 경험을 찾고 있다면 Kravings Fusion이 답입니다. 지금 바로 예약하여 마을에 위치한 최고의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테이블을 예약하고 식사를 경험해 보세요.

회사 소개 –

Tarzana의 최고급 스테이크 하우스인 Kravings Fusion은 스테이크 음식을 즐기는 모든 사람들에게 브라질 스타일의 식사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스테이크 레스토랑에서는 닭고기, 쇠고기, 돼지고기, 칠면조 고기,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