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 발전의 이점과 사실

태양광 발전의 이점과 사실

 

가장 풍부하게 이용 가능하고 재생 가능한 에너지원 중 하나는 ‘태양 에너지’입니다. 이 에너지를 전기로 변환하는 것을 일반적으로 태양광 발전이라고 합니다. 이는 집중형 태양전지 또는 광전지를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기본적으로 광전지의 작용은 반도체 물질을 이용한 광기전 효과에 의해 빛을 전기로 변환하는 것이다.

현재도 우리는 초고속 기술과 전자공학의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로봇, 인공지능과 대화하고 작업하는 곳에서는 전력과 에너지의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재생 불가능한 자원은 어느 정도 제한되어 있으며 여기서 태양 에너지와 같은 재생 가능한 자원이 등장했습니다 전기차충전기.

태양은 우리가 태양 에너지라고 부르는 에너지를 수백만 년에서 수십억 년 동안 우리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태양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변환하면 저렴한 비용으로 엄청난 양의 전기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플랜트 설치 및 개발에 필요한 투자 비용은 저렴하고 유지 관리 비용이 적기 때문에 태양광 패널이나 태양광 시스템을 사용하면 다양한 이점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인도 기업들이 태양광 패널 시스템 사업에 주력하고 있으며, 인도의 태양광 기업들은 인도 시장이 태양광 발전 생산 시스템 사업에 대한 강력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습니다.

태양에너지에 관한 몇 가지 놀라운 사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열과 전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열 수집기는 저온, 중온, 고온 수집기로 분류됩니다. 저온 수집기는 일반적으로 수영장 가열, 환기 공기 가열에 사용됩니다. 중온집열기는 일반적으로 평판형이지만 물이나 공기를 가열하는데 사용되며, 고온집열기는 거울과 렌즈를 이용하여 태양광을 집광하는 방식이다. 일반적으로 산업 분야에서 최대 300°C/20bar 압력의 열을 얻는 데 사용됩니다.

전기 생산을 위해 태양광 패널은 팬에서 생성된 DC 전기를 AC로 바꾸는 인버터를 사용합니다. 흐린 곳은 평균 2.5시간의 햇빛을 받고, 맑은 곳은 평균 6.5시간의 햇빛을 받습니다. 흐린 날에도 작동할 수 있지만 통합 배터리 태양 에너지 시스템과 결합하면 외부가 어두운 곳에서도 전기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으로 24시간 내내 전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태양 에너지는 신뢰할 수 있는 에너지 생산 시스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