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가 재무제표를 누구에게 보내는지 알고 계십니까?

회사가 재무제표를 누구에게 보내는지 알고 계십니까?

내용을 보냅니다.
(i) 회계연도 말의 대차대조표.
(ii) 손익계산서 또는 회사가 이익을 목적으로 하지 않는 행사를 하는 경우. 회계 연도의 수입 및 지출 계정입니다.
(iii) 해당 회계연도의 현금흐름표.
(iv) 해당되는 경우 자산 변동 내역서.
(v) 다음에 첨부되거나 그 일부를 구성하는 모든 정보 메모 해외선물 미니계좌
(vi) 휴면회사, 1인회사, 소규모회사는 현금흐름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등록사무소에 작성하여 보관하여야 한다. 매년 회계 장부, 기타 관련 장부, 종이 및 재무 제표 등. 이는 회사의 업무 상태에 대한 진실되고 공정한 시각을 제공합니다. 회사에는 지점이나 사무소가 포함됩니다. 거래는 등록된 사무소와 지점 모두에서 이루어졌습니다.
3. 재무제표는 회사의 국정을 진실되고 공정하게 표시하여야 한다. 2013년 회사법 제133조에 따라 공시된 회계기준입니다.
4. 2013년 회사법 제129조에 따라 이 조항의 목적이 명시됩니다. 이는 상황에 따라 필요한 경우를 제외할 수 있습니다. 재무제표에 대한 메모에는 해당 재무제표의 구성 단위에 첨부된 메모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5. 매 정기주주총회(AGM)에는 회사의 구성원. 주식 자본이 있는 회사인지 여부를 고려하십시오. 일반적인 사업 항목으로서의 재무제표.
6. 일반업무라 함은 정기총회에서 처리하는 업무를 말한다.
(i) 재무제표에 관한 정보는 재무제표가 있는 경우 이를 연결합니다. 이사회 및 감사의 보고입니다.
(ii) 배당 명세서.
(iii) 퇴직자를 대신하여 이사를 임명합니다.
7. 그러므로 매 정기총회 전에는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재무제표를 모두 고려하고 채택해야 하는 회사의 구성원입니다.
8. 매 연례 총회에서. 회사 이사회는 사전에 조직되어야 합니다. 이번 회의는 재무제표 회계연도에 관한 회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