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가짜 과학 자료와 이것이 어떻게 해를 끼칠 수 있는지

5가지 가짜 과학 자료와 이것이 어떻게 해를 끼칠 수 있는지

유사과학
유사과학
가짜 과학
-폴 A. 필립스
교육 부족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은 기업/은행가가 후원하는 가짜 과학을 믿도록 계속해서 속고 있습니다. 비뚤어진 과학 기관, 가짜 앞잡이, 그리고 은밀한 동기, 통제 및 이익을 위해 엄격하게 통제되는 주류 언론 매체에 의해 스핀이 이루어집니다.
이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결과적으로 고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이 부족하거나 가짜 과학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면 여러 가지 잘못된 선택을 하여 많은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또한 재교육에 두 배의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실제 과학 지식을 학습함으로써 이익을 얻으려면 가짜 과학과 관련된 잘못된 정보, 거짓말 및 선전을 해체해야 합니다 강점진단게임.
신체적, 정신적, 건강 및 웰빙을 보호하기 위해 여기 5가지 가짜 과학 자료가 있으며, 이를 주의 깊게 식별하지 않으면 어떻게 해를 끼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1. 비뚤어진 연구시설
비뚤어진 과학 기관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려면 그들이 기업의 금전적 이익뿐만 아니라 과학적이고 정치적인 의제에도 타협 없이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따라서 본질적으로 필터링을 통해 과학은 좁은 학문적 접근 방식을 따릅니다. – 이러한 협소한 접근 방식의 배경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예를 들어 대형 제약회사가 어떻게 경쟁사를 막고 의료 산업을 독점하는지 생각해 보세요.
후원자에 대한 결과를 얻기 위해 연구 기관은 왜곡, 오해, 허위 진술, 과장, 선별 데이터, 위조, 억제 또는 모순되는 정보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그들의 비뚤어진 나쁜 과학에서 사용되는 속임수 중 일부일 뿐입니다.
돌이켜보면 깨달아야 할 핵심은 이로 인해 적절한 과학적 평가를 받지 못한(FDA와 같은 비뚤어진 승인 기관의 도움을 받은) 수많은 제품이 시장에 출시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제품과 접촉하면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연구원과 제품을 연구하세요. 나쁜 과학을 식별하고 그 결과로 나온 제품이 어떻게 당신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2. 생명공학 기업
생명공학 기업과 이들의 GMO(유전자 변형 유기체)는 왜곡된 연구가 어떻게 유해한 제품을 만들어냈는지 보여주는 전형적인 예입니다.
수년 동안 많은 연구자들은 한 유전자의 변형이 사실상 하나의 단백질을 생성한다는 잘못된 지나치게 단순화된 이해를 바탕으로 GMO에 대해 연구해 왔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단지 하나의 유익한 단백질을 생성하는 대신, 원치 않거나 잠재적으로 해로운 다른 단백질도 예기치 않게 생성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인생을 ‘조작’할 때 일어나는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