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nture Kenya를 통해 독특한 방식으로 세계를 만나보세요!

Adventure Kenya를 통해 독특한 방식으로 세계를 만나보세요!

케냐는 사랑스러운 사냥감 보호구역, 끝없이 펼쳐진 무성한 평원, 풍부한 생물로 유명한 아프리카 국가 중 가장 사랑받는 국가 중 하나입니다. 적도에 위치하며 아프리카 뿔 바로 아래, 에티오피아와 수단 사이, 해안이 가깝습니다. 작은 규모의 소박한 모험을 위해 Adventure Kenya는 각 지역 주민과 관광객이 즐길 수 있는 매우 스타일의 명소, 목적지 및 활동을 제공합니다. 케냐의 지구과학은 원주민의 유산만큼이나 다양합니다. 두 자릿수 이하로 내려가는 일이 거의 없는 덥고 습한 기후입니다 포천글램핑.

목가적인 아프리카 캠페인은 Adventure Kenya의 다양한 풍경과 문화에 의존합니다. Out of Africa와 같은 소설과 영화는 마법 같은 분위기와 독특한 아름다움을 포착합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매우 매혹적인 풍경 속에서 조용하게 지내면서 아프리카 생활을 인지하고 원주민 관습과 생활 방식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케냐의 사파리를 통해 손님들은 고급스러운 케냐 숙박 시설이나 텐트형 숙박 시설에 머물면서 이 천국의 덩어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케냐의 가장 큰 수도이자 도시는 나이로비입니다. 이 사랑스러운 나라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것을 지켜본 마을. 태양 속의 미지의 마을이라 불리며 현지인들과 삶이 살아 숨 쉬는 곳이다. 아프리카 국가와 도심 사이의 단일 철도 방식 창고로 인해 식민지 시대 내내 인기 있는 목적지가 되었고, 현재는 아프리카의 비즈니스 및 교육 허브 중 하나입니다.

케냐의 카약을 즐길 수 있는 게임 보호 구역은 아름답고 장엄한 케냐 산, 남쪽 해안의 도시 중심, 수 마일에 걸쳐 뻗어 있는 정말 놀라운 호수인 호수 도시 중심과 마찬가지로 수천 명의 관광객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사자, 표범, 치타, 하마, 코끼리가 많이 있어서 막대기로 찔러볼 수 있습니다(동물을 막대기로 찌르지 마세요). 아프리카에 있는 것은 거대한 동물학적 루빅 큐브를 통과하는 것과 같습니다. 어떤 식으로든 당신은 정기적으로 동물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그리고 결코 퍼즐을 풀지는 못할 것입니다).

케냐 어드벤처 사파리 투어 패키지는 훌륭한 숙박 시설을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여러분이 상상하는 환상을 여러분의 아프리카 국가 전문 지식을 창조하는 것입니다. Jambo & Karibu의 정상적인 승인을 받아 비행장에서 만나는 순간부터 허락하는 순간까지 우리는 귀하가 가능한 한 포근한 느낌을 갖도록 노력하는 동시에 가장 즐겁고 계몽적이며 학문적 전문 지식을 제공하려고 노력합니다. 고객 사양에 따라 설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