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zig Danny의 Child가 트리플 크라운 열망을 이루었습니다.

Danzig Danny의 Child가 트리플 크라운 열망을 이루었습니다.

순위 11위인 Danzig의 Hard Spun은 아마도 혈통으로부터 물려받은 기대에 부응하고 4위 이하로 경주를 마친 적이 없는 극소수의 말 중 하나였을 것입니다. 그는 Curlin, Street Sense, Rags to Riches와 같은 동시대 사람들과 경쟁했습니다. Dirt에서 세계 챔피언 3세 단거리 선수로 선정된 Hard Spun은 경주와 종마 경주에서 탁월한 능력을 입증한 소수의 좋은 경주마를 낳았습니다 카지노사이트.

2살 때 Hard Spun은 세 번이나 출발하여 세 번 모두 순조롭게 승리했습니다. 2006년 10월 델라웨어 파크에서 열린 스페셜 웨이트 이벤트에서 처음으로 출발하여 경쟁자들을 상대로 8 3/4 길이의 리드로 승리했습니다. 곧 같은 트랙에서 Port Penn Stakes가 이어졌고 그는 Heart Throbbin’과 E Cash Rich를 꺾고 5마신 차로 다시 우승했습니다. 12월 Pennsylvania Nursery Stakes에서 7펄롱으로 출발한 그는 Favorite Valay를 7 3/4 길이로 이겼고 Legacy Reserve와 Mr Boxcar는 각각 3위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는 LeComte Stakes에서 Larry Jones의 훈련을 받아 3년간의 레이싱 캠페인을 시작한 지 한 달이 넘도록 해고를 겪지 않았습니다. 8개의 펄롱 경주는 Izzie의 Halo보다 6 ½ 길이의 선두로 Hard Spun이 다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가 Oaklawn Park의 South West Stakes에서 한 달 만에 다시 다음 선발에서 4위를 차지했을 때 그의 인맥은 갑작스럽게 놀랐습니다.

2007년 3살 때 10번의 선발 등판 중 Hard Spun은 4번의 우승, 3번의 우승, 3번의 2위, 1번의 3위를 기록했습니다. 3월에는 2학년 대회인 Lane’s End Stakes에 출전해 성공적으로 우승하며 탄탄한 복귀를 선언했다. 트리플 크라운 시즌이 시작되었고 Hard Spun은 1차전에서 매우 기대되는 출발을 했습니다. 그는 필드를 제치고 모두를 위한 빠른 속도를 설정하여 거의 모든 거리를 선도했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턴 이후 그는 Street Sense에게 추월당했고 결국 그는 경주에서도 승리했습니다. 그는 Kentucky Derby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Preakness Stakes 기간 동안 Pimlico 경기장에서 Hard Spun은 Xchanger와 Flying First Class가 설정한 초기 속도를 추월했습니다. 곧 상당한 거리에서 필드를 이끌었지만 그는 CP West의 심한 스토킹에 직면했습니다. 외부에서 나온 Curlin은 3위를 차지한 Hard Spun을 제치고 코로 승리할 때까지 Street Sense의 도전을 받기 위해 미끄러지듯 선두로 나아갔습니다. Triple Crown의 세 번째 레그는 Rags to Riches, Curlin 및 Tiago에 이어 4위를 차지했습니다.

Hard Spun이 마침내 원래 모습으로 돌아와 Kings Bishop Stakes와 Kentucky Cup Classics에서 연속 우승을 차지한 것은 Grade 2 Haskell Invitational에서 2위를 차지한 후에야 가능했습니다. 그의 마지막 레이스는 Breeder’s Cup Classic으로 다시 한번 Curlin에 이어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4위를 차지한 Street Sense와의 경쟁에 복수했습니다.

Hard Spun 씨는 2등급 우승자 Red Duke, Saratoga 우승자 Seeker 및 2등급 암말 Glinda The Gold입니다. 그의 다른 Stakes 레이스 우승자는 Hard Not To Like와 Yvete Sangalo였습니다.

이 유명한 부마이자 트리플 크라운 경쟁자와 다시 한 번 경주하려면, 세부 사항에 많은 관심을 기울인 3D 시뮬레이션에서 경주 역사의 전설적인 말을 선보이는 HorseRaceGame의 말 게임 여단에 합류하세요. 게임에는 다양한 레이싱 트랙, 다양한 표면, 보상을 포함한 수많은 토너먼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료 상품은 이러한 게임이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는 기능 중 하나일 뿐입니다. 따라서 현실 경마를 원하는 경우 이것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