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L 2012에서 열리는 푸네의 맛있는 향연

IPL 2012에서 열리는 푸네의 맛있는 향연

IPL 2012에서는 10개 팀 대신 9개 팀이 타이틀을 두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IPL 4 팀인 Kochi Tuskers Kerala는 IPL 5에서 종료되었지만 KTK 선수들은 2012 Twenty Twenty 화려한 행사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푸네에는 IPL 열풍이 불고 있으며 도시는 이번 IPL 시즌을 축하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플래터에 다양한 제안이 포함되어 있어 IPL 2012에서 푸네에서 얻을 수 있는 것만큼 큰 규모입니다  수원 맛집.

Hard Rock Cafe는 항상 인생에서 최고의 것을 즐기는 모든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소였습니다. Hawk Eye, Rum Yorker, Power Play 및 Long Hop과 같은 멋진 칵테일 피처와 닭 날개, 투펠로 치킨, 양파 링, 채식 춘권 등 맛있는 스타터가 함께하는 IPL 2012의 라이브 상영을 여기에서 시청하세요. 더.

또한, Hard Rock Cafe에서는 인도 주류 무제한 + 채식 및 비채식주의자 스타터 2종(Rs 999 + 세금 이후), 풀 스타터 1종과 함께 칵테일 피처 제공(Rs 799 + 세금 이후)도 제공합니다. 최고의 크리켓, 칵테일, 요리를 만나보세요!

Hidden Place의 IPL 축하 행사에는 더 이상 숨겨진 것이 없습니다. 흥미진진한 상품과 게임 티켓을 획득하고 ‘행아웃’ 장소에서 Vladivar와 Royal Challenge를 마음껏 즐기세요. 게다가 믿을 수 없을 만큼 행운이 따르기도 하고 실제로 선수들을 만날 기회도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꿈이 실현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푸네 메리어트 호텔 앤 컨벤션 센터의 레스토랑은 다양한 스타일로 IPL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채광창 분위기 속에서 경기를 즐기고 싶다면 호텔 옥상 라운지인 파샤(Paasha)에 가보세요.

Paasha and Spice Kitchen에서는 수많은 맥주통을 들고 좋아하는 팀을 응원할 수 있습니다. Paasha와 Spice Kitchen 외에도 PBC(Pune Baking Company)도 IPL 경기를 대형 화면에서 실시간으로 상영할 예정입니다. 또한 레스토랑에서는 Sahara Pune Warrior Team의 모든 홈 경기에 대해 행운권 추첨을 조직할 예정이며, 이 경기 중에 흥미로운 상품권도 얻을 수 있습니다.

Marriot Pune City Centre의 The Executive Lounge of Courtyard에서 IPL 경기의 불안과 열정을 느껴보세요. 메뉴에는 IPL 2012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맛있는 스타터와 함께 1+1 혜택인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