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 시스템과 정수기 관련 비교

RO 시스템과 정수기 관련 비교

일반적으로 오염된 물이 사람에게 해로울 수 있다는 것은 완전히 인식될 것입니다. 그 결과 많은 사랑하는 사람들이 가정용 정수기 및/또는 역삼투압 시스템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종종 대화를 나누는 동안 RO 시스템은 긴장을 풀고 물을 정화하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그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sk매직얼음정수기?

먹는 정수기 는 고압 세척 방지 기능을 탑재하여 고효율 분리 배출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별도의 계량기는 304, 316L 스타일에 스테인레스 스틸을 적용하여 열화와 함께 보호할 수 있는 실질적인 효과와 정확성을 얻습니다. 프리미엄 필터링 완성도는 25mm에 도달할 수도 있습니다. 차단 방식 내에서 이 가스 구동 폐기물 제거 제어 장치는 물 절약 및 환경 보호 측면에서 매우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는 캐시 필터의 재활용 목적으로 물 폐기물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정용 선별기 정수기는 다양한 스타일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과 시스템의 윤활막 부분이 제대로 설계되지 않으면 모서리가 단순히 비정상적인 상황과 토양을 끌어당겨서 좋은 품질의 여과 장치가 생산되지 않을 것입니다.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이 필터링 시스템 전력망을 헹구거나 실제 레이아웃을 교환해야 합니다. 흔들리는 물의 우수한 품질 난류는 즉시 실제 정수기를 얻기 어렵게 만들므로 고객은 수요 시간에 따라 필터를 정확하게 조정해야 합니다. 매일매일 세심한 관리를 통해 필터링 효율성과 오랜 수명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역삼투압 시스템은 1950년대 이래로 새로운 형태의 막 식별 시스템이 될 수 있습니다. 표준 가정용 정수기와 비교할 때 RO 시스템은 고정밀 조직층에 의존합니다. 피트의 폭은 모두 약 100m 정도이며, 절대두께는 신문지와 비교했을 때 더 얇아집니다. 하지만 이러한 얇은 멤브레인 층은 수십 MPa의 응력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RO 조직층을 이용한 모든 수처리 시스템 정화 시스템은 조직층 껍질, 다중 구멍 유지, 섬유 함량 강화 등급 및 조직층 장치로 구성됩니다. 모든 지층 수준에서는 0.08um이 되는 6.02의 결과로 이것을 더 넓게 사용합니다. 다중 구멍 보조 수준은 엔진 성능이 좋지 않기 때문에 내장된 멤브레인 층을 요구 사항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역삼투압의 또 다른 개선은 시트 강화 단계입니다. 멤브레인의 기본 기초가 되는 특수한 무섬유 천으로 멤브레인층의 유연성을 넓히기 위해 흔히 사용됩니다. 실제 조직층 기계는 11가지 양으로 수행되며 고정된 선택을 얻기 위해 몇 가지 작은 도전적인 허점을 사용합니다.

가정용 정수기와 비교했을 때 역삼투압은 멤브레인 층 크기, 벽 제품, 세대 자격, 필요한 멋진 장치 및 장치에 대해 말도 안되는 전문적인 기대치를 설정합니다. 소수의 문명 세계만이 귀중한 멤브레인 레이어 기계 개발 솔루션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지구상에서 가장 정교한 정수 기술이 될 것입니다. RO 시스템은 더 가벼운 무게로 시스템 종류의 물질을 여과할 수는 없지만 높은 수준의 프로그램된 질병 및 비오염 영향에 대한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